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9월 8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by :), 2020. 9. 8.

 

2020년 9월 8일 오늘 띠별 운세 입니다.

 

 

 

9월 8일 오늘 띠별 운세 코너입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글을 올리며 좋은 글귀에 긍정적인 마음이 생깁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쥐띠
꽃이 피니 좋은 기운이 존재하는 날이다. 일에 대한 제의가 많이 들어오지만 때가 아니니, 다음을 기약하고 오늘은 꾸준히 해오던 일을 유지하는 것이 이로운 날이다. 운동과 관련된 직업 종사자는 컨디션이 좋은 날이 되겠다.

 


소띠
조급하지않게 여유있게 마음을 먹으면 실수가 적으나, 겁먹고 조급하게 행동할 경우 자칫 실수로 오해를 받을 수 있다. 작은 미련을 버리고, 큰 것을 보는 생각으로 행동하면 좋은 이미지로 사람들에게 각인 될 것이다. 매사 솔직하게 대하는 게 이익이 된다.

 


호랑이띠
오늘은 유난히 집중력이 강해지고, 컨디션도 좋은 하루다. 동이 트니 발걸음이 바빠지고 좋은 기운이 계속 들어오니 취하기도 벅차다. 좋은 기운이 충만하니 하고 싶은 일을 해도 되는 하루다. 집안도 평안한 하루로 재물이 조금 늘어날 하루가 되겠다.

 

 


토끼띠
오늘은 재물운이 매우 좋은 하루로, 그동안 잘 풀리지 않고 막혀있다고 생각하여 지쳤던 부분에서 의외로 작은 행운이 보이게 될 것이다. 회계와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금을 발견하는 상이니 그간 투자 등으로 노력한 것에 대한 보상을 얻는다.

 


용띠
주변 사람들과 함께 일을 진행할 때 혼자 독단적으로 행동하지 말아야하며, 조화를 이루며 나아가야 한다. 혼자 앞서 나가면 주변 지인에게 사소한 시샘을 받을 수도 있다. 차분하게 마음을 가다듬고 자신만의 페이스를 유지하며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니 참고하도록. 오늘은 승급을 할 수도 있는 하루다.

 


뱀띠
오늘은 주변 사람들보다 나의 가족에게 집중해야 한다. 당신은 외부 사람들에게 무척 친절하나, 가족에 대한 마음이 다소 부족한 부분이 없지 않다. 다른 사람들에게 하는 것처럼 가족에게 관심을 보여줘야 하는 하루다.


말띠
고집을 피우거나 자존심을 내세울 시기는 아니다. 당신의 작은 자존심으로 인하여 가장 소중한 걸 잃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다. 너무 화려한 옷은 상대방의 전의를 불러 일으킨다. 자신을 과시하는 것보다 겸손하게 처신하면 백전불패이다.

 


양띠
주변에 가까운 파트너와 궁합이 좋은 하루이다. 당신 최대의 장점인 꾸밈없는 모습과 신뢰를 보여주면 좋은 결과가 있다. 사람앞에 가식이 필요한 경우가 있지만, 오늘은 가식을 벗어버리고 대하는 것이 좋다. 여성인 경우 더욱 그러하다.

 


원숭이띠
오늘은 금전운이 매우 발달한 하루이다. 노력한 만큼 재물이 올라가니 하루를 열정적으로 보내면 웃을 수 있을 것이다.
오늘은 내가 추진해오던 일들에 최선을 다함이 이롭다. 내 안에 우주가 있으며 그 안에서 모든 것이 흥망성쇠 한다.

 


닭띠
지금까지 해왔던 다양한 분야의 노력들이 빛을 발하고 알아봐주는 하루이다. 생각지 못한 일이 해결되면서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 누구나 당신을 찾기에 생활의 활력을 얻을 수 있는 하루가 될 것이다. 기회라 생각되면 소심함은 넣어두고 과감히 잡자.


개띠
컨디션이 다소 저조할 수 있으나 오늘 하루 마음의 안정을 되찾고 일에 집중하면 좋다. 

금방 이루어질 것 같다 하여 순서를 건너 뛴다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다. 

순서를 잘 정해두고 일을 진행하기 바란다. 

부담감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편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는 게 이익이 된다.

 


돼지띠
인기와 명성,주변에서 호평이 좋은 하루이다. 하지만 이럴때 자만하면 이룬 것에 흠이 생길 수 있어 유지하는데 힘을 쓰는 게 이롭다. 그간 미루어왔던 일을 처리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하루가 무척이나 총명한 하루이니 추진하는 일에도 활기를 띠게 된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