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9월 9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by :), 2020. 9. 9.

 

2020년 9월 9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9월 9일 오늘 띠별 운세 코너입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글을 올리며 좋은 글귀에 긍정적인 마음이 생깁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쥐띠
겉에서 보면 문젯거리가 없이 보이는데 마음 고생을 할 수 있다. 주위 모두가 당신의 속마음을 알지 못하니 편치 않다. 오늘 누군가에게 말하면 편해질 테니 부끄러워말고 시원히 얘기하는 게 유리하다.

 


소띠
오늘은 문제가 있으면 방법도 있는 법이니, 겁먹지 말고 마주해도 되겠다. 하지만 넘치는 것은 모자란 것보다 못할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하는 것이 이익일 수 있다. 오늘 작은 재물이 발생하니 기분이 좋을 것이다.

 


호랑이띠
오늘 다른 일도 자신의 일처럼 성의 것 진행시켜 주는 것이 유리하다. 당신도 당사자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거래처와의 미팅, 주변 지인과의 일 이야기 등에서 세심한 표정관리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겠다.

 

 

토끼띠
이성운이 발달한 하루로 이상형의 조건을 가진 이성의 유혹이 있을 수 있다. 특히 미혼인 경우 사람 됨됨이 보다 당신의 환경을 보고 접근해 오는 이성도 있을 수 있다. 지금은 인연이 아닐 것이나 꾸준하게 자신을 다지면 곧 때를 만날 수 있다.

 


용띠
해보지 못했던 것들을 열어 보이려고 하는 충동이 강할 수 있는 날이다. 하지만, 시기가 적절하지 못하며 상황을 잘 판단 후 결정 해야 하는데 심신이 좋지 않다. 억지로 일을 관철시키려 하면 부러질 수 있으니 원만히 넘어가는 게 이롭다.

 


뱀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아도 되는 운으로 좋은 날이다. 실패는 성공을 하기 위하여 누구나 거쳐야 하는 관문이다. 일에 대한 시도 자체에 의미가 있는 법이다. 무언가 새로운 일을 추진하고 싶다면 하는 일을 먼저 마무리 한 후 진행하는 게 이익이다.

 


말띠
금전적 면에서 이익을 남길 수 있으나 무리하다 보면 건강에 부담이 될 수 있다. 오늘만 날이 아니니 건강을 담보로 하는 거래는 피하는 게 좋다. 재물이 모여 산을 이루는 게 유리하다. 문서상 운도 가득하니 기분좋은 하루가 되겠다.

 


양띠
친한 사람의 부탁으로 정직하게 증언해야 할 일이 생기는데 서로에게 이익이다. 억지스럽지만 않다면 몸이 귀히 되어 귀인이 따른다. 소득은 꾸준하니 염려할 필요는 없다. 집을 옮기려는 사람은 터를 다시 한 번 확인 하면 좋다.

 


원숭이띠
오늘은 큰 욕망에서 벗어나 현실을 직시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희생하는 마음이 곁들여 진다면 당신의 가치를 빛나게 해줄 수 있으니, 마음을 열고 사람들 상대할 때 최선을 다함이 이익이다. 여행을 떠나면 귀인을 만날 수 있다.

 


닭띠
현재까지 진행중인 일들을 오늘 마무리 하는 것이 좋다. 아무리 과정이 잘되었다고 하여도 오늘 매듭을 짓는 게 유리하다. 오늘은 마무리가 중요한 하루다. 용이 여의주를 물을 수 있는 날이니 이익이 날수 있는 하루다.

 


개띠
계획을 실천에 옮기는 하루이나, 책 등에서 보았던 대로 진행하면 실패 할 확률이 높을 수도 있다. 나만의 재능으로 이끄는 것이 유리하다. 세상에 같은 방식으로 살아가는 사람은 없다. 예시로 받아들이는 정도가 좋겠다. 당신의 방식이 오늘은 좋다.


돼지띠
부지런히 움직인 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시간을 허비하게 되면 뒤로 밀려나 게 될 수도 있다. 정신을 가다듬어 매진함이 이롭다. 누구의 지시나 명으로 움직이지 말고 스스로 움직여야 그 빛이 더욱 발한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