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9월 10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by :), 2020. 9. 10.

 

2020년 9월 10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9월 10일 오늘 띠별 운세 코너입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9월 10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저도 글을 올리며 좋은 글귀에 긍정적인 마음이 생깁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쥐띠
지금은 크게 재물을 얻으려 보다 재물을 지키는 데 주력해야 함이 옳다. 이권을 다투는 일에서 뒤로 물러서는 것이 좋은 결과로 돌아온다. 여기저기 이동할 경우 손재가 따를 수 있어 나의 소지품에 주의가 필요하다.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오늘은 집중할 수 있는 하루이다.



소띠
작은 것에서 가능성을 발견하는 하루로, 현실에 맞게 마음을 잘 다스리는 것이 오늘을 잘 보낼 수 있는 관건이다. 중요한 시기에 시간을 허비하는 것은 어리석은 선택이다. 용 머리에 뿔이 돋으니 노력에 대한 보상이 이루어 지는 날이다.



호랑이띠
우연한 상황에 뜻하지 않게 횡재운이 들어 기회가 온다. 기회가 왔을 때 잡는 것이 훗날 후회가 없다. 무리한 듯싶지만 머뭇거리다 횡재수가 다른 사람의 손에 들어 갈 수도 있다. 적극적으로 기회를 잡는 게 좋다. 욕심을 조금 부려도 무리가 없는 하루다.

 


토끼띠
상대와의 다툼에서 남는 것이 없을 것이니 피하는 게 상책이다. 냉철한 머리보다 몸으로 부딪혀야 얻을 수 있는 가망성이 높다. 표정관리도 중요하니 조급히 행동하지 않는 게 좋겠다. 잘 마무리 된다면 사람들의 축하를 받는다.



용띠
횡재하여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될 수 있다. 평범하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벗어나 자신의 가치를 다시 느끼게 되는 때이다.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빠져나가는 시간을 사로잡아 당신의 것으로 만들라. 자신감을 가지고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는 게 여러모로 이익이다.



뱀띠
다리 밑에서 물고기를 발견하는 형상이니 뜻하지 않게 큰 뜻을 이룰 수 있다. 독특한 직업이나 기술의 소유자는 운이 발휘 될 수 있다. 이성이나 부부 사이는 주는 걸 먼저 생각해라. 협상의 자리에선 상대의 입장에서 먼저 고민하면 복이 찾아온다.



말띠
음양이 화합하니 못했던 일들을 끝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귀찮다고 생각하지 말고 마무리 해야 한다. 일반 사람은 부자가 될 형상이고 예술인이라면 이름을 떨칠 수 있는 하루다.


양띠
공은 적으나 이익이 크게 돌아오는 하루다. 하지만 어떤 일이든 순서가 있는 법이니, 하나를 하고 난 후 둘로 넘어가는 게 이치이다. 어려운 숙제가 오더라도 피하지 말고 버티면 창고에 곡식이 그득 찰 수 있다.



원숭이띠
사교적인 사람에게는 즐거운 날이 될 수 있다. 사람과 만남이 빈번하게 이루어지는 날로 성의껏 사람들을 대하는 게 좋다. 당신의 정성과 진심을 인정받게 될 것이니 자신을 낮추도록.



닭띠
주변 사람들이 주는 시선에 민감히 대처할 경우 손해가 날 수 있으나 행동과 말에 조심하면 문제 될 것 없다. 자신의 이미지를 조금씩 바꾸어 나가면 충분하다 할 것이다. 건강을 위해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



개띠
어두운 밤길에 등불을 발견하게 되니 낯선 이로부터 귀한 충고를 듣게 될 수 있다. 듣고 흘려 보내면 손해이니 명심하길 바란다. 당신을 돕는 손길이 여기저기 있으니, 나서서 얻으려 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돼지띠
어떤 일에 화를 낼 때 쉽게 생각하고 화를 내면 자신에게 손해가 된다. 차분히 생각하고 행동하면 손해는 줄고 이익은 는다. 자신이 계획하고 정진하면 희망찬 다음을 기대할 수 있겠다. 꿈에 어진 사람을 만난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