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별자리 운세

2020년 9월 10일 산수도인 오늘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by :), 2020. 9. 10.

 

아좋은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하루도 당신의 별자리가 반짝이기를 바랍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길 바랍니다.

 

2020년 9월 10일 산수도인 오늘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2020년 9월 10일 산수도인 오늘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물병자리 1/21 ~ 2/18
스스로 생각하기에 성숙해졌다는 느낌이 드는 날입니다. 그동안 신경쓰지 않았던 분이 눈에 들어오고 가족, 친구들에게도 어른스럽게 행동하게 됩니다.
경제적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베푸는 시기여서 돈이 나가게 되지만, 원상복구가 되기 때문에 염려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늘 쓴 돈은 배가 되어 돌아올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19 ~ 3/20
여러가지로 일이 잘 풀리고 있어 잊고 있었던 자신감이 회복됩니다. 하지만 지나치면 오만이나 독선으로 변질될 수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재물운에서도 행운이 따르는 날로 숨겨놓았던 비상금을 찾을 수도 있고, 기대하지 않던 수입이 들어올 수 있어요. 평소에 점 찍어 놓았던 물건을 싼 값에 구매할 수도 있겠네요.

 


양자리 3/21 ~ 4/19
당신을 괴롭히던 기억들이 있다면 오늘은 말끔하게 잊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나간 것에 연연하기 보다 새로운 상황을 즐겨야 하며,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운에서 약간 위험한 기운이 느껴집니다. 돈 문제로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어요. 돈을 빌려주거나 빌리는 일은 자제해야 하는 날입니다.

 



황소자리 4/20 ~5/20
이런저런 일들이 많이 생기는 시기인데, 몸이 그것을 따라주지 않는 편입니다.

하지만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준비가 덜 되어 있는데 일을 추진하다 보면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재물운은 좋은 편입니다. 주변에 천칭자리 사람이 있다면 무언가를 함께 도모해도 좋습니다. 혼자 움직이는 것보다 누군가와 함께 할 때 재물이 늘어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21~ 6/21
따분하고 지루하던 일상에 활력소가 생기게 되는 날입니다.

주체할 수 없는 끼가 있는 분이라면 그러한 끼를 드러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수 있겠네요.
재물이 많이 따르고 돈을 가지고 있는 것보다 베풀때 더욱 행운이 따르겠네요. 재테크에도 관심을 가져보세요. 작은 투자가 성과로 이어질 수 있어요.


게자리 6/22~ 7/22
북쪽에서 바람이 불어오는 것처럼 그리움이 가득한 날입니다. 우울함으로 울적해지는 날이기도 하네요. 현재에 치중하여 하루를 마감해야 하는 때인데, 지나간 일들이 발목을 잡고 있는 형국입니다.
전체적 재물운이 좋은 편입니다. 행운을 활용하고 싶다면 어느 정도 돈을 쓰세요. 흥정을 잘하여 좋은 가격에 물건을 살 수 있고, 투자하여 이득을 볼 수도 있습니다.



사자자리 7/23~ 8/22
새로운 경험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물론 새로움이 당신에게 위험으로 작용하지는 않습니다.

이득이 되는 변화이니 받아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재물운은 좋은 편입니다. 당신 자신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위해 돈을 써보세요. 친구에게 식사를 사보는 것도 좋고, 가족을 위해 돈을 쓰는 것도 좋습니다. 훨씬 큰 정신적인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처녀자리 8/23 ~9/22 
오늘은 몸이 나른해지는 날입니다. 몸이 나른하니 열정적으로 하기 힘들고, 귀찮기만 할 따름이네요.

귀차니즘에 빠진 것만 같습니다.
경제적으로 적당하게 돈이 들어오는 날이며, 쓰지 않으니 돈이 그 자리에 있겠네요. 다만 돌아다니는 와중에 충동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필요하지 않은 물건에 욕심을 내지 마세요.


천칭자리 9/23 ~10/22 
당신의 예측이 잘 맞아 떨어지는 날입니다. 겪어보지 못했던 신기한 일들을 경험할 수 있는 날이기도 하고요. 지적으로도 상승기에 있어 사람들이 당신을 경외의 눈빛으로 바라볼 수도 있습니다.
재물에 있어서 지출을 줄이는 것이 조혹, 몸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힘든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일한 만큼 소득도 없고, 몸만 피곤해질 수 있어요.


전갈자리 10/23 ~11/22 
예상하지 못했던 일들이 생기는 날이며, 어떤 것의 선택을 종용 받게 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없어 헷갈릴 수 있겠고요.
재물운은 좋은 편입니다. 사람들이 적게 모이는 곳으로 방향을 잡아보세요. 사람들이 적은 장소에서 일을 할때  재물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사수자리 11/23~ 12/21 
오늘은 바쁜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잘못하면 스케줄이 엉켜버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우선 순위를 정하여 진행시켜야 합니다.
재물운은 매우 좋은 날입니다. 노력한 만큼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도 있습니다. 빌려준 돈을 받게 되거나, 희소식이 들려올 수도 있겠네요.


염소자리 12/22~ 1/20 
가까운 사람들과 갑작스레 소원해질 수 있어 지인들과의 관계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초조해하지 말고 진실된 마음을 보여주면서 기다려보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운은 좋은 편이 아닙니다.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괜찮은 곳인지를 다시 한번 따져보세요. 힘들게 일하고 보상을 받지 못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