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9월 16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by :), 2020. 9. 16.

 

2020년 9월 16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9월 16일 오늘 띠별 운세 코너입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9월 16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저도 글을 올리며 좋은 글귀에 긍정적인 마음이 생깁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쥐띠
재운이 줄곧 따라다닌다. 먼 곳에서부터 기다리던 소식이 전해져 온다. 훈풍에 영화로울 수 있다. 

이성적 고민거리가 있다면 당신의 속마음을 상대에게 속 시원히 얘기하라.

 


소띠
오늘 하루는 상쾌한 날이다. 그동안싫어서 미뤘던 일들을 처리하기에 최상의 날인듯하다. 

사람들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자리를 계획해본다면 인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다.

 


호랑이띠
순간의 과욕을 부린다면 다음에 힘들게 된다. 한도 내에서 움직인다면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자신있는 모습만 보여줘도 충분하다. 마음이 겸손하면 복록이 내려지니, 뜻대로 펼칠 날이 있을 것이다. 집안 가족과 뭉치면 좋겠다.

 

 

토끼띠
어둠 속에 우연히 촛불을 얻게 되니 금전운이 좋다. 빛이 훈훈하니 액이 녹아 복록이 무성하겠다. 출행하여 만나는 사람이 있으니 귀인 이로다. 재판에 관련된 사람은 가능하면 연기하는 것이 좋다.

 


용띠
평소와 다르게 주변에 사람들이 몰려 든다. 하지만 당신을 통해 무언가를 얻으려는 목적으로 접근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니, 인연 만들기가 쉽지 않을 듯싶다. 긴장감을 잃지 않도록. 복이 들어오면 베풂이 이로울 수 있다.

 


뱀띠
속타는 심정을 아는 이가 눈에 띄지 않아 속상할 수 있으나 섣부른 생각이다. 되도록 먼 곳에 나가지 말고, 집과 가까운 곳이나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뜻밖에 유명해졌다는 소식을 방안에서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말띠
일의 진행이 빨라지는 시기이니, 가지고 있는 능력을 발휘하면 원하는 걸 얻을 수 있다. 직장인은 상사와 충돌하기 보다 화해의 길을 모색하는 게 유리한 국면이다. 새롭게 시작한 일을 하기 전 기존의 일 마무리를 잘하도록.

 

 

양띠
지나친 욕심은 화를 불러 일으킬 수 있으니 현실에 맞추어 진행하는 게 좋다. 이상과 현실에서 마음이 혼란스러울 수 있으나, 어른이나 친구에게 조언을 구한다면 혼란을 정리할 수 있을 것이다.

 


원숭이띠
문서 기쁨이 있고 관록이 따르는 하루다. 공명한 일로 찬사가 들린다. 초년생일 경우 세상을 향해 어깨 펴고 나아가라. 

실수에 대해 자책말고 다시 한번 시도하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오늘은 평온한 하루이다.

 


닭띠
장기적 안목을 가지고 준비해야만 미래의 피해를 줄일 수 있다. 앞의 것만 보고 행동한다면 다가오게 되는 화를 막을 방법을 찾기 힘들다. 일거리가 생기는 만큼 피로가 쌓여가니 관리에 유념하자.

 


개띠
지금까지 노력한 당신에게 특별한 하루가 될 것이다. 그동안의 수고에 대하여 보상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작은 보상에 그치지 않고 더 큰 보상이 이어질 것이다. 양보다 질을 높일 수 있는 하루이다. 예술을 하기에 괜찮은 날이다.

 

돼지띠
추진하는 일에 대하여 협력자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넘길 수 있으니 이는 그동안의 노력한 결과이다. 뜻하지 않게 재물이 들어올 수 있으니 계획된 소비가 있어야 할 것이다. 천권의 책을 읽기에 좋은 하루 이기도 하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