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별자리 운세

2020년 9월 24일 산수도인 오늘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by :), 2020. 9. 24.

 

좋은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하루도 당신의 별자리가 반짝이기를 바랍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길 바랍니다.

 

2020년 9월 24일 산수도인 오늘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2020년 9월 24일 산수도인 오늘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물병자리 1/21 ~ 2/18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시간을 아껴 쓰면서 움직이세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여서도 안 돼요.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새로운 변화나 데이트 방식을 고민해 보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사랑하는 사람을 얻고 싶다면 포기하지 마세요.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세를 타게 될 거에요. 걱정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수 있어요. 갖고 싶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아요. 자기 자신을 위해 쓰는 돈은 아까워하지 마세요.

 


물고기자리 2/19 ~ 3/20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별 것도 아닌 일로 언성을 높이지 마세요. 이기고 나서도 개운하지 않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매력과 장점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것이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말이나 행동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빨리 알아차리는 것이 좋아요.
재물에 있어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괜히 남 좋은 일만 하고 다니지 마시고요. 

돈을 쓸 때 가치가 있는 곳에만 쓰세요.


양자리 3/21 ~ 4/19
마음 속에 아쉬움이 넘쳐나는 한 주에요. 가을 바람에 마음이 허전해질 수 있어요.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 고생할 수도 있고요. 분위기에 젖어있지 말고 현실에도 충실하세요. 할 일은 하는 것이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상대방 탓만 하지 말고 먼저 자신부터 돌아보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좀 더 패션에 신경 쓰는 것이 좋아요. 외모가 전부는 아니지만 무시해서도 안 돼요.
재물에 있어 들어온 돈이 순식간에 빠져나갈 수 있어요. 쓸 때 쓰더라도 여윳돈을 남겨두세요. 쇼핑이나 술자리도 피하는 것이 좋아요.


황소자리 4/20 ~5/20
자신의 실력을 키워야 하는 시기에요. 안주하지 말고 배우고 익히세요. 한 발 앞서 나가는 것이 좋아요. 거창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목표라도 세워보세요. 미래는 당신이 만들어 가는 것이니까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는 적당히 자제하는 것이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단순하게 생각하세요. 복잡하게 생각하면 할수록 꼬일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자기 자신에게 선물해 보는 것도 좋아요. 옷차림이나 패션도 당신의 경쟁력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쌍둥이자리 5/21~ 6/21
이번 주는 선택과 집중을 해야 하는 시기에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자신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그래야 나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웬만한 일은 한 발 양보해 주는 것이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평소에 친구로 여기던 사람이 이성으로 느껴질 수도 있고요. 너무 서두르지 않고 다가가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 평소 당신의 씀씀이만 그대로 유지하세요. 식사나 술 약속을 잡는 것도 좋아요. 

어쩌면 눈이 뜨일 만한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어요.


게자리 6/22~ 7/22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한 주에요.  마무리와 점검을 철저히 하세요. 

방심하거나 마음 놓지 마시고요.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기대가 크면 그만큼 실망이 커질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상대방이 원하는 것을 선물해 주는 것도 좋아요.  연인에게서 점수를 따보세요.
금전적으로 당신의 지갑 사정에 맞춰서 생활하세요. 체면이나 자존심 때문에 무리하지 마시고요. 

실속을 우선하는 것이 좋아요.


사자자리 7/23~ 8/22
이번 주는 당신이 반짝 반짝 빛나는 시기에요. 언제 어디서든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갖도록 하세요.

자신감이 있어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평소보다 패션이나 옷차림에 신경 쓰는 것도 좋아요. 가만히 앉아서 남들이 알아주기만 기다리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두 사람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아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면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평소보다 용기를 내도록 하세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고백하는 것이 좋아요.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고 나서 후회하지 마세요.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에요.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행운을 잡을 수 있어요. 

다만, 가벼운 손재수나 분실에 주의하는 게 좋아요. 지갑에 많은 현금을 넣어 다니지도 마세요.


처녀자리 8/23 ~9/22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괜히 기분이 상하거나 자존심을 다칠 수 있어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것이 좋아요. 당신의 실력과 재능을 최대한 발휘해 보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헤어진 연인과 다시 이어질 수 있어요. 아직 마음이 남아 있다면 한번 연락해 보세요. 어쩌면 상대방도 연락을 기다리고 있을지 몰라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의 말을 잘 들어주세요. 웬만한 것은 상대방의 의견에 따르는 것이 좋아요.
금전적으로는 풍요롭고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평소보다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넘칠 거에요.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부지런히 발로 뛰세요. 가만히 앉아서 키보드만 두드리고 있지 마시고요. 

밖으로 다녀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천칭자리 9/23 ~10/22 
당신의 개성과 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기에요.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실력을 보여줄 수도 있어요. 쑥스러워하지 말고 당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해 보세요. 주위의 시선과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을 수 있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보세요. 새로운 곳, 새로운 장소가 두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집중하세요. 장소도 조금 분위기 있는 곳으로 잡는 것이 좋아요.
재물 관련한 일들은 원칙과 순리에 따르세요. 모험적인 일이나 투기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일확천금이나 횡재를 바라다가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요행이나 횡재보다는 당신의 땀과 노력을 믿으세요.

 


전갈자리 10/23 ~11/22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성과로 나타나는 시기에요. 직장상사나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도 있어요.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생겨도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머지 않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깨끗이 해결될 테니까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 때문에 상처를 받을 수 있어요. 특히 새로운 사람에게는 쉽게 마음을 주지 마세요. 사람은 겉만 보고는 알 수가 없는 거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오해를 살 만한 언행을 삼가세요. 무심코 내뱉은 말 때문에 한동안 고생할 수 있어요.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순탄한 한 주가 될 거에요. 당신의 수입과 지출에 맞춰서 적당히 지내세요. 불필요한 곳에 돈을 쓰거나 낭비하지 마시고요. 물건을 살 때에도 가성비를 잘 따져보는 것이 좋아요.


사수자리 11/23~ 12/21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특히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자칫 일이 잘못되어 당신에게 불똥이 튈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함께 운동이나 취미를 즐겨 보세요. 연인에게 배우는 것도 좋고, 당신이 가르쳐주는 것도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억지로 연인을 만들려고 하지 마세요. 미팅이나 소개팅도 조금 미루는 것이 좋아요. 자연스런 일상 속에서 당신의 짝을 찾아보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차곡 차곡 통장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다만 여유가 생겼다고 너무 기분내지는 마세요. 과한 소비나 충동 구매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염소자리 12/22~ 1/20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에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사람들과 어울려서 함께 지내는 것이 좋아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부끄러워하거나 낯을 가리지 마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좋은 친구나 귀인이 될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직감을 따르는 것이 좋아요. 상대방에게서 데자뷰를 느꼈다면 당신의 짝일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알콩 달콩 행복한 한 주가 될 거에요. 다만, 받으려고 하기 보다는 먼저 주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시기에요.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어요. 조건이 괜찮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세요.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윗사람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아요.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