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별자리 운세

2020년 10월 1일 산수도인 오늘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by :), 2020. 10. 1.

 

10월의 시작인 1일입니다.

추석 연휴 모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하루도 당신의 별자리가 반짝이기를 바랍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길 바랍니다.

 

 

2020년 10월 1일 산수도인 오늘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물병자리 1/21 ~ 2/18
고민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조언을 구하려면 이성이 낫겠습니다. 오늘은 고민과 더불어 작은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선물을 받거나 당첨 등이 기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애정운은 마음을 살짝 감추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야 도움이 됩니다.

싱글인 경우 색다른 만남이 기다려지는 날입니다.
외모를 가꾸는 데 돈을 쓰면 좋은 날입니다. 스스로 기분을 풀어주어야 돈도 따르게 됩니다. 

다른 사람에게 써야 할 돈을 스스로에게 투자 해보도록 하세요.

 


물고기자리 2/19 ~ 3/20
당신의 스타일을 고수하셔야 합니다. 괜히 다른 사람의 말에 따라 우왕좌왕 하다가 그르치게 될 수 있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연인 사이라도 독립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 잘 살 수 있는 사람이 연애도 잘 하는 법입니다.
쓸데없는 곳에 돈을 쓰게 될 수 있습니다. 지름신이 오거나 야식 먹방의 유혹에 빠져들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의 지갑 사정도 생각을 하세요.


양자리 3/21 ~ 4/19
주변 사람과 다툼수가 있어, 사소한 일로 화가 나더라도 대화를 나누세요. 반대로 헤어졌던 사람과는 다시 재회하게 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나타난 과거의 사람 앞에 당황하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인 분이라면 허풍이 심한 상대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말을 믿을 것이 아니라 걸러 들어야 합니다.
재물운은 딱히 돈을 써야 할 일이 발생하지 않으니 지갑 속 돈이 안전하네요. 당신을 대신하여 지갑을 여는 날입니다. 이를 잘 활용해 보세요.

 

 

황소자리 4/20 ~5/20
에너지가 가득 차는 날입니다. 지치지 않으니 몸을 사용한 일을 하기에 나쁘지 않습니다. 에너지가 충만하니 새 분야에 도전을 해봐도 좋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이성과 만날 수 있다는 생각으로 꾸미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헝클어진 모습을 누군가에게 노출할 수도 있으니까요.
재물운은 돈과 관련하여 골치 아팠던 일들이 해결이 될 수 있습니다. 물건을 구매하기에도 적당한 하루이니 무언가 사고자 했다면 구매를 시도하세요.


쌍둥이자리 5/21~ 6/21
기대하던 부분이 있었다면 실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손해 보는 것은 아니니 실망하지 않도록 하세요. 향후를 위하여 움츠러드는 때라 생각하세요.
커플인 분이라면 서먹해지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배려하는 마음을 갖도록 하세요. 싱글인 분이라면 당신과 가까이 있는 사람 중에 연인을 고르는 것이 좋겠습니다.
재물운이 좋은 편이어서 자신에게 투자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지갑을 열지 않는 것이 능사는 아닙니다. 자신을 위해 필요한 곳에 투자가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게자리 6/22~ 7/22
미뤄두었던 공부가 있다면 시작해보도록 하십시오. 원하는 발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약간 어려운 상황에 처할 수 있는데 가족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인 분과 무언가 함께 배우면 좋습니다. 혼자 하는 것보다 힘이 될 것이고, 오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다른 사람과의 만남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되는 날입니다. 인연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재물운은  돈과 거리를 두면 재물운이 좋아집니다. 담을 쌓을 필요야 없지만 돈을 쫓는 것처럼 행동하지 말아야 합니다.

 


사자자리 7/23~ 8/22
무언가 시간이 걸리는 계획을 추진중이라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중간에 포기하게 될 수 있습니다.

친구 지간에도 약간의 위기가 찾아올 수 있어 배려심을 키우기를 바랍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연인과의 만남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도 누군가를 만나면 그리 오래가지 않습니다.
재물운은 돈 거래를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돈을 빌려주거나 빌리는 일은 금물입니다. 

없어도 참으면서 하루를 버티는 것이 좋습니다.

 

 

처녀자리 8/23 ~9/22 
일을 해놓지 않으면 정신없이 굴러갈 수 있습니다. 또한 선입견을 가지고 사람을 상대하면 목적을 달성할 수 없습니다. 할 일을 미리 해놓으시기 바라며, 오픈 마인드로 대하면 좋겠습니다.
애정운도 싱글로 지낸 시간이 길수록 오늘 만남이 성사될 가능성이 커집니다.

친구로부터 미팅을 주선 받으실 수 있도록 해보세요.
재물운은 어떻게 썼는지 모르는데 지갑이 빌 수 있어요.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짜임새 있는 지출이 필요한 날입니다.


천칭자리 9/23 ~10/22 
가까운 사람들과는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서먹한 사람과는 만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실수하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싱글인 분이라면 인스타그램 등과 같은 SNS를 통해 친구와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커플인 분에게는 다툼이 있을 수 있으나 곧 화해하게 될 것이고 더욱 가까워지게 될 것입니다.
재물운은 갑작스럽게 쓰게 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는데 수중에 가진 돈이 없어 낭패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10/23 ~11/22 
단체 모임에서 마음에 맞는 사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친한 사람으로부터 말로 인하여 상처를 받을 수도 있는 날입니다.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도 곱다는 사실을 곱씹으세요.
싱글인 분이라면 마음 속 담고 있던 사람에게 고백을 해보세요. 커플인 분이라면 구속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유를 주는 것이 사랑을 지키는 길이 될 수 있습니다.
돈과 관련해서 궁하다고 자존심까지 버릴 수 없습니다. 당장이 아니라 먼 미래를 바라보면서 돈을 활용해야 합니다.


사수자리 11/23~ 12/21 
계획이 잘 풀리는 하루이니 마음 놓아도 괜찮습니다. 불편했던 사람과 화해할 수 있으며, 여러 사람이 모인 자리에서 당신을 기분좋게 만드는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애정운에서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에게 참견을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칫 큰 싸움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싱글인 분 또한 상처입을 일이 있으니 만날 때 주의를 기울이세요.
재물운은 돈을 벌고 싶다면 윗사람 말을 따르도록 하세요. 윗사람 의견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염소자리 12/22~ 1/20 
사람들 앞에 나서는 것이 행운을 줄 수 있습니다. 마음의 불안감은 있지만 긴장을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친구를 만들기에 적절한 날이 아닙니다. 엉뚱한 사람으로 인하여 힘든 상황에 빠질 수 있습니다.
애정운은 누군가와 사랑에 빠진다면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변덕스러움이 문제가 되어 다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재물운은 뜻밖의 행운이 따르니 무엇을 하더라도 좋습니다. 이벤트에 응모를 하셔도 좋고, 복권을 구매하는 것도 좋겠네요. 들어온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하여 정신 차려야 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