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10월 4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by :), 2020. 10. 4.

2020년 10월 4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10월 4일 오늘 띠별 운세 코너입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글을 올리며 좋은 글귀에 긍정적인 마음이 생깁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쥐띠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말고 자신 뜻대로 행동하는 주체의식이 필요한 하루가 될 것이다. 뜻하는 대로 되지 않는 듯한 느낌이 든다 하여 타인을 원망할 필요는 없다. 멀리 보는 습관을 갖는다면 좋은 소식이 도착할 것이다.

 


소띠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대하게 되면, 상대가 주춤거릴 수 있다. 말하기 보다 상대 말을 경청하고 마음을 이해하려 노력해야 한다. 오늘은 튀는 행동은 좋지 않을 수 있으니, 적당히 자제하면서 지내는 것이 유리하게 진행 될 것이다.

 


호랑이띠
오늘은 알토란 같은 수입이 증가하게 될 것이다. 수입이 증가함에 따라 명예 또한 드높아진다. 하지만 자신의 몫 이상의 재물에 대한 집착은 멀리하는 게 유리하다. 재물이란 있을 수 있고 없을 수 있지만, 실추된 명예를 회복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토끼띠
모든 일이란 방법이 있는 법으로 무리하게 한 쪽으로 치우치지 말고 균형 있게 처리하는 게 좋다. 성급한 마음으로 임하면 실수만 많을 수 있으니 조심함이 옳다. 유혹에 흔들리지 않는다면 순조로운 하루가 될 것이다.

 

 


용띠
생각한 일이 잘 풀리는 기운을 느끼게 된다. 이런 날에는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것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좋은 기운들이 줄을 서 기다리고 있으니 순리에 따르는 것이 좋겠다.

 


뱀띠
일이 꼬이는 듯하나 초조할 필요 없다. 더 나은 기회가 있기 때문이다. 지나간 일에 연연해서 앞으로 다가올 좋은 운을 받지 못할 것이니, 마음을 비우고 처신하는 게 좋다. 또한혼자 일하는 것보다 당신을 도와주려는 지인에게 일임하는 것이 나을 수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말띠
주위 친한 사람과 사소한 일로 오해가 발생 한다면 빨리 푸는 게 방법이 되겠다. 지체될 수록 해결의 실마리를 찾기 힘들 수 있기 때문이다. 오늘은 몸이 힘들더라도 주경야독도 좋은 선택이 되겠다. 배움의 기쁨을 만끽하기 좋은 날이다.

 


양띠
자신의 이익보다 다른이들을 위해 타협의 역할을 맡을 수 있으며 미래에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것이다. 또한 이동 중 득을 볼 일이 많을 것이니 외부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다. 귀인과의 만남도 예상되니 행복한 하루다.

 


원숭이띠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인연을 멀리서 찾을 필요가 없다. 가까운 곳에 있으니 돌아 보면 뜻하지 않게 짝을 발견할 수 있다. 직장인은 경쟁회사에서 스카웃 제의가 들어올 수 있으니, 응하지 않을 경우에 대해 대비하고 준비하는 게 여러모로 좋겠다.

 


닭띠
자신 것만 내세우다 보면 성과를 거두기 어려울 수 있다. 취할 것과 양보할 것을 구분해서 개진하는 게 유리하다. 이때 표현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다. 애매한 표현은 오히려 혼란을 가중 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냉정하게 진행한다면 소정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가 될 것이다.

 


개띠
정신적으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날이다. 엉성하게 행동하지 않는다면 한 단계 돋움 할 수 있다. 앉아 생각하지 말고 움직이면서 생각하는 것이 활동에 도움이 된다. 가능하면 오늘 끝낼 수 있는 일은 오늘 끝내는 것이 뒤끝이 없으니 기억하길 바란다.

 


돼지띠
갈 곳이 많은 하루이다. 그 곳에서 큰 소득은 없을 수 있지만 관계를 좋게 유지하는 차원에서는 도움이 될 것이다. 오늘 사람을 만나면서 발생하는 일이 있다면 목소리를 낮추고 상대입장에서 생각해 보자. 귀인을 얻는 기회가 될 수 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