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10월 12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by :), 2020. 10. 12.

 

2020년 10월 12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10월 12일 오늘 띠별 운세 코너입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글을 올리며 좋은 글귀에 긍정적인 마음이 생깁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쥐띠
신경 써야 할 일이 생길 수 있다. 주어진 책임 이상으로 욕심부리지 말고 작은 것부터 신경 쓰는 게 유리하다. 분수를 아는 자는 더 얻을 수 있겠다. 선 긋는 용기가 아름답다.

 


소띠
운이 그닥 따르지 않는 날이다. 생기는 것이 없지는 않은데 실상은 그렇지 않을 수 있다. 가급적 새 일을 만들지 말고 자숙하는 있는 편이 좋겠다. 부모님께 안부 전화라도 해드리는 게 마음이라도 편하다.

 


호랑이띠
힘든 하루를 보낸 당신에게 오늘 회복할 수 있는 좋은 일이 생기기 쉬운 하루이니 준비하도록 하라. 신용거래도 좋지만, 오늘 무엇이든 지출할 일이 생기면 현금 계산하여 정리하는 것이 좋다. 뒤끝이 없으니 바랄게 없다.

 


토끼띠
특별히 노력하지 않아도 결과를 얻을 수 있고, 무엇을 하더라도 이룰 수 있으니, 하고 싶던 일들을 무서워하지 말고 시도하는 것이 좋다. 운기가 상승하고 있으니, 언제 과감해질 것인가?

 


용띠
도와줄 사람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지는 탓에 고심할 수 있는 날이다. 오후에 만나게 될 것이니, 기다린다면 얻고자 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이다. 타이밍이 있으니 서두를 필요가 없다.

 


뱀띠
이상과 현실 사이에 고민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는데 현실을 우선으로 생각한다면 정리 될 것이니 참고하면 이롭다. 부부지간 이라면 대화로 푸는 것이 좋다. 공통 취미나 주제를 가지고 얘기를 나누는 것도 좋을 것이다.

 


말띠
불로소득을 기대하다 보면 실이 많을 수 있다. 섣불리 매매나 매입 결정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변화를 취하는 것보다 안정을 생각해야 하는 날이다. 가문 하늘에 비 내릴 징조이니 곧 생기가 있을 것이다.

 


원숭이띠
오늘 따라 행동에 대해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될 것이다.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도록 한다면, 당신의 귀인이 될 것이다. 마른 땅에 물이 흐르니 좋은 기운이다. 좋은 사람들이 많음에도 화살 없이 활만 가지고 가는 상황을 만들지 않도록 하라.

 


양띠
구두쇠 소리를 들어가면서 고생한 보람이 있는 날이다. 노력하여 모은 돈을 쓰지 않도록 알차게 재투자하면 불려나갈 수 있을 것이다. 작게 이익에 관심 갖기 좋은 날이다. 돈이란 쓰기 쉬우나, 모으기 어려운 법임을 잊지 않길 바란다.

 


닭띠
묵었던 감정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 날이다. 연인 사이에 오해가 풀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겠다. 사소한 일에 집착하여 거리감을 주지 않도록 적절히 양보할건 양보하는 게 좋다. 억지로 구하려 하지 않는 다면 복은 따르니 좋은 하루가 되겠다.


개띠
어려움을 돌파하는 최고의 방법은 성실과 신뢰다. 오늘은 사람과 만남에서 상대편과 대화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나누는 게 좋다. 말은 주워 담기 어려우니 조심하는 게 상책이다. 말 한마디에 많은 것이 오고 가게 되는 하루다. 무리하게 산 토끼를 잡으려 집 토끼를 놓치는 일은 없어야겠다.

 


돼지띠
힘들게 해왔던 일들이 막바지에 이르러 한계에 부딪혀 힘들수있으나, 결국 해낸다. 늦지 않았으니 건강에 대하여 체크해야 한다. 집에 모처럼 만에 가족이 모이니 집안 분위기가 화기애애하다.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귀인의 도움으로 경영이 좋아 질 수 있겠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