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10월 14일 오늘 띠별 운세

by :), 2020. 10. 14.

 

2020년 10월 14일 오늘 띠별 운세 

 

 

 

 

 

10월 14일 오늘 띠별 운세 코너입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글을 올리며 좋은 글귀에 긍정적인 마음이 생깁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쥐띠
아군과 적군이 모여 당신을 얻으려 하는 날이다. 한 쪽으로 치우치지 말고 중립적 입장을 세우는 것이 좋다. 

영업사원은 상대 이야기를 들어주는 대화를 진행하라.


소띠
일이 지겨우면 오늘 하루 다른 쪽으로 눈돌리는 것도 괜찮다. 그렇다고 직업을 바꾸는 건 위험하다. 

단비가 내리니 곧 백가지 열매가 맺을 수 있겠다. 연애중인 사람이라면 관심을 더 가져주면 좋은 하루가 되겠다.

 


호랑이띠
사람들에게 둘러 쌓인 덕분에 자신만을 위한 시간이 없었던 사람은 오늘 하루는 자신만의 시간을 갖는 게 좋다. 지금 당장 바쁘고 여유없는 것도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급한 일일수록 돌아가는 것이 좋으니 참고하라. 타오르기 시작한 불에 갑작스레 다가가면 불이 꺼져 버린다.

 


토끼띠
얻는 만큼 잃는 것도 있으니 욕심 부리지 않아야 마음을 다치지 않는다. 변화를 취하고자 한다면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가를 생각하고 실행해야 확률이 높다. 의류 종사자는 패션 경향에 따른 도전을 시도하는 게 좋다.

 


용띠
이웃에 경사가 생기니, 흡족한 날이 예상된다. 직장인이라면 보너스 등 부가적 혜택이 따르게 될 것이니 보상이라고 볼 수 있겠다. 이럴 때일수록 겸손하는 게 좋은 경사를 위해서 좋겠다.

 


뱀띠
재운이 자신도 모르게 증가하고 있으니, 기회를 놓치면 아쉬울 수 있겠다. 원하는 대로 진행된다고 자만하면 오래가지 못할 수 있으니 자중하면 좋겠다. 주변 사람에게 존중 받을 수 있도록 행동 하는 게 유리하다.

 


말띠
기회가 찾아오지만, 준비하고 있지 않는다면 지나갈 수 있다. 안타까워해도 지나가 버린다면 다시 오지 않는다. 미리 정비하는 편이 유리하다. 복록이 따르는 날이니 준비하고 있어야 이롭다.

 


양띠
뜻밖에 횡재를 하니 태평하다. 원하면 재물이 생기고 연인도 생긴다. 다만 그 기운은 당신이 자리에 있어야 얻을 수 있는 복 이겠다. 모임이 있다면 가급적 참석하는 게 유리하겠다. 직장인이라면 회식 자리가 있으면 참석하는 게 좋다.

 


원숭이띠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아끼던 하나를 잃을 수 있다. 선택의 기로에서 결단을 요하는 하루가 되겠다. 대가 없이 얻고자 하는 마음만 억제한다면 결실을 얻게 될 것이다. 두 사람이 합심하게 되면 원하는 것을 얻기가 수월하니 속히 실행함이 좋겠다.

 


닭띠
나이가 들수록 관계가 어렵다는 걸 느끼게 될 수 있는 날이다. 상대방으로 마음 속에 고민거리가 생길 수도 있으니, 이성적으로 대할 필요가 있다. 상황의 장단점을 객관적으로 판단하고 분석하는 게 좋겠다.

 


개띠
두 개의 사랑을 꿈꾸고 있으면 마무리 하기 좋은 날이다. 재혼인 경우 늦기 전에 결정 짓는 것이 옳다. 시간을 끈다고 좋은 것은 없으며, 늦어질수록 좋지 않을 수 있다. 화려한 외모는 보는 것으로 충족 해야 하며 반려자로써 봐서는 안 된다.

 


돼지띠
타인의 잘못으로 피해 입을 수도 있으니 평소 보다 행동 조심하는 것이 좋다. 남의 탓으로 돌린다면 더욱 안 좋을 수 있으니 가급적 본인의 잘못이라 인정하고 넘어가는 게 좋겠다. 마음의 평안과 안정을 쌓으면 힘든 난관도 무난하게 넘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