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10월 21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by :), 2020. 10. 21.

 

 

2020년 10월 21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10월 21일 오늘 띠별 운세 코너입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글을 올리며 좋은 글귀에 긍정적인 마음이 생깁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쥐띠
궁합이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수어지교의 날이다. 미혼 남녀는 청혼을 받을 수도 있으니, 하루 긴장감을 유지 하는 게 좋겠다. 인연의 운을 맞이할 수 있는 날이다. 부드러움이 귀한 자리를 부르니 원하는 것을 얻고자 함에 과함이 없도록 해야 한다.

 


소띠
낡은 것이 사라지고 새로운 것만 보이니 심신이 즐거웁다. 무대 앞에 설 수 있으니 귀인이 따른다. 자영업자라면 혹 다툴 일이 있더라도 참고, 질병중인 사람이라면 차도가 있으니 경사로운 날이 되겠다.

 


호랑이띠
새의 날개가 상하니 어려운 과제가 포함된 일의 진행이 있다면 원하는 방향으로 되지 않을 수 있다. 그렇다고 나이를 탓하는 것은 결국 능력이 부족함과 한계를 드러내는 것과 같다. 자신을 의심하면 떨어 질 수 있으니 자신감을 잃지 않는 게 옳다. 곧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다.

 


토끼띠
상사와의 대면, 새로운 거래처 담당자로 인해 오늘따라 관계가 힘들다는 걸 느낄 수 있다. 정신적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복잡한 생각을 지우는 게 좋겠다. 곧 날이 개고 청명한 달을 보게 될 것이다.

 


용띠
고민스럽게 하던 일들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날이다. 이런 때 조언이 필요하게 되는데 아랫사람 보다 윗사람들과 의논하여 해결하는 게 유리하다. 현명한 지혜로 도움을 줄 것이다.

 


뱀띠
모든 일에 순서와 방법이 있으니, 엉뚱한 생각 말고 행하는 게 결론적으로 원하는 것을 두게 될 것이다. 매사 신중하게 처신하도록.. 당신이 그리워하는 이성이 올 수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게 좋다.

 


말띠
새로운 일을 멀리하고 현재의 것을 중요히 하는 것이 좋다. 경영에 충실하거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이롭다. 몸은 건강하나 큰 재물은 따르지 않는다. 부모 자식과의 관계보다 이성과의 관계에서 길한 하루가 되겠다.

 


양띠
심은 곡식에 맞춰 비가 내리니 번창할 하루다. 오늘 가급적 많은 사람을 만나기 좋은 하루가 될 것이다. 외부에 있는 시간을 많이 갖는 게 유리하다. 노력한 일들은 잘 풀릴 것이다. 다만 동료와의 관계에 소홀해서는 안될 것이다.

 


원숭이띠
자신이 노력한 대로 대가를 받게 되는 날이다. 올바르게 행동하여야만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다른 유혹에 빠지지 말고 노력하는 자세를 보이라. 지금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는 것은 당신의 마음가짐에 달렸다.

 


닭띠
최근 당신 주변에 있는 사람은 당신과 인연이 아닐 수도 있다. 미련을 버리고 실속을 생각하는 것도 괜찮겠다. 판단의 시간이 지체되면 금전적 육체적 정신적 손실은 커져만 갈 것이다. 집안 내부 문단속을 주의 깊게 고려해 봄이 옳다.

 


개띠
기쁜 일들이 생기니 이런 날은 오히려 여유롭게 하루를 보내는 것도 좋겠다. 허물없이 지냈던 지인들과 오붓하게 외식하는 것도 나름대로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 같다. 편안하고 안락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안에서 생긴 기쁨이 바깥에서도 그 힘을 발휘 하게 될 것이다.


돼지띠
지금의 상황은 끝이 아니고 시작이란 점을 명심하고 진행하는 게 좋다. 처음의 마음가짐을 잊고 행동한다면 좋았던 상황이 안 좋은 상황으로 흐를 수 있다. 힘든 일이 있으면 멀리서 도움을 구하지 말고 가장 가까운 곳에서 찾는 게 빠르게 해결될 방법이다. 신의가 오늘의 키워드가 되겠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