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테크 정보 이모저모

하나은행 반려동물 금융상품 펫사랑적금 출시(혜택정리)

by :), 2020. 10. 28.

 

하나은행 반려동물 금융상품 펫사랑적금 출시 

 

 

반려동물을 위한 적금이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오늘 조금 특별한 내용 가져왔으니 평소 댕댕이,냥냥이들 키우시는 분들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반려동물 가족 1500만명 시대인 일명 펫코노미(petconomy) 시대를 맞이했습니다.

평소 애완동물 키우시는 분들은 예상치못한 병원비 등으로 난감하실때가 많습니다.

그런 반려동물을 위한 목돈마련용으로 하나은행이 반려동물을 위한 금융상품인 ‘펫사랑 적금’을 출시했습니다. 

우리의 사랑스러운 반려동물과 관련된 하나은행의 펫사랑 적금의 다양한 내용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가입 방법  

 

해당 적금은 인터넷으로 비대면 가입이 가능한 적금 상품입니다.

하나은행 어플 가입 후 적금 상품 가입 또는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도 예/적금 란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2. 혜택 (보험가입)

 

1. 무료 혜택 반려동물 배상책임 보험서비스

가입과 함께 반려동물 배상책임 보험서비스 무료 가입이 부가서비스로 제공됩니다. 배상책임 서비스는 나의 반려동물이 사람, 또는 다른 반려동물에게 상해 등의 피해를 입혔을 경우 사고 1건당 최대 약 500만원(자기부담금 3만원)의 보상을 한도로 보험에 무료 가입됩니다. 

하나은행의 금융상품 펫사랑 적금 가입시 동물등록증이 별도로 없어도 동물의 종류, 또는 품종 등의 반려동물 정보를 제공하고 반려동물의 사진을 보험사 앞 메세지로 제출 시 등록되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상품 출시를 기념해 반려동물 쇼핑몰 강아지대통령, 고양이대통령을 운영사 펀엔씨와의 제휴를 통해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 선착순 9000명에게 산책용 에코백, 영양간식 세트로 구성된 2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합니다.

3. 반려동물의 치료비 지출 목적인 경우는 해당 적금 금융상품의 만기 전 해지하더라도 기본금리를 제공하는 특별중도해지가 가능한 혜택이 있습니다.

 

 

3. 적금 상품 가입기간 및 확인사항 

 

 

하나은행의 금융상품인 펫사랑 적금은 1년 납입 적금 상품으로, 월 납입금액은 최대 50만원이며 최소 가입 금액은 10만원입니다. 이자는 만기일시지급식이며, 일부해지는 총 만기까지 2회가 가능합니다.

세제혜택은 개인의 경우 전 금융기관 통합한도 범위 내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능이 가능합니다.

 

 

4.금리 

 

하나은행 펫사랑 적금의 기본 금리는 연 1.0%이며, 반려동물과의 동반자를 약속하는 펫사랑 서약 등의 우대조건 충족 시 연 0.5%까지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최대 연0.5%(세전) 우대조건은?

 

1. 펫사랑 서약 우대 : 연 0.1%
- 예금 가입시(또는 가입월 말일까지) 온라인채널(인터넷/스마트폰 뱅킹)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온라인 펫사랑 서약서」 를 작성한 경우

2. 하나카드 우대 : 연 0.2%
- 예금 가입일로부터 만기 전전월말 기준 본인명의 하나은행 입출금통장을 통해 10만원 이상 하나카드(신용/체크) 결제 실적 보유한 경우

3. 마케팅 동의 우대 : 연 0.2%
- 가입 전 하나은행 상품·서비스 마케팅 동의 항목 모두 동의한 경우

 


반려동물을 양육하며 경제적 부담을 대비할 수 있는 상품으로 보입니다. 

평소 반려동물을 위한 적금을 별도로 두고 있는 분들이라면, 금리를 확인하시고 해당 적금으로 다양한 혜택 누려보시기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