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11/9~11/15] 11월 둘째주 이번주 띠별 운세

by :), 2020. 11. 9.

 

[11/9~11/15] 11월 둘째주 이번주 띠별 운세 

 

 

11월 둘째주 이번주 띠별 운세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기 바랍니다.

 

[11/9~11/15] 11월 둘째주 이번주 띠별 운세

 

저도 글을 올리며 좋은 글귀에 긍정적인 마음이 생깁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물고기자리
뜻하는 것을 추진하기 적절한 시기입니다. 눈에 띄는 발전과 성과가 기대되는 한 주입니다. 의욕을 가지고 뛰어든다면 시도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운수입니다. 움츠리고 앉아서 찾아오는 기회를 기다리기보다 적극적으로 생활 속에 뛰어들어 살아가시기 바랍니다.

 


물병자리
달도 기울면 다시 차고 지는 해는 어김없이 다음날 다시 떠오릅니다. 사정이 좋지 않을 때가 있으면 순풍을 받은 배처럼 나아갈 때도 올 것입니다. 비록 지금은 힘들고 괴로울지라도 내일은 조금 더 나아지고 또 내일은 조금 더 나아집니다. 천천히일지언정 점점 상황이 나아지고 있으니 희망을 가지도록 하세요.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뜬다는 것을 기억하고 힘을 내야 하는 한 주입니다.

 


양자리
상황이 여의치 않으나 포기하기엔 이릅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빠져나갈 구멍이 있다고 했으니, 면밀히 찾다 보면 다시금 일어설 기회가 분명 찾아올 것입니다. 너무 일찍 낙담하고 포기하게 되면, 정말 당신 가까이에 있는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는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면 아무리 상황이 어렵다 해도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한 주입니다.

 

 

황소자리
현재 당신은 발전과 성장의 과정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 과정 속에는 도약의 계기가 있기 마련이지요. 바로 이 순간까지 꾸준한 노력을 지속해온 당신이라면 당신은 성장한 자신의 모습을 눈에 띄게 확인할 수 있는 어떤 계기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보람과 기쁨을 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검소하고 소박한 생활이 요구되는 한 주입니다. 길운이 이끄는 시기이지만 과다한 소비나 절제되지 않은 지출로 생각지 못한 해를 입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거래에 있어서도 과감한 투자보다 신중한 판단이 필요한 한 주이니, 돌다리도 두들겨 건너라는 옛말처럼 매사에 거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자리
신중치 못한 결정 때문에 두고두고 후회를 하게 되는 한 주입니다. 잠깐의 기분 때문에 경솔하게 판단을 내렸으니 그 결과가 좋을 리가 만무합니다. 어느 모로 생각해도 자신이 내린 결정을 스스로 납득할 수가 없으니 타인이 보기에는 한층 더 못난 실수 일 것입니다. 마음이 내키는 대로 행동하다가 화를 입기 쉬운 한 주이니, 되도록 말을 아끼고 행동하기 전 철저한 숙고가 앞서야 할 것입니다.

 


사자자리
사람들과의 만남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한 주입니다. 친교의 목적으로도 직업과 관계된 일로도 많은 사람들과 만나게 되니, 얼마나 호감을살 수 있느냐가 금주의 관건입니다. 어느 한 사람의 관심을 끌려고 노력하는 것보다는 되도록 많은 사람에게 당신의 인상을 남겨주는 것이 필요한 한 주이니, 누구 하나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사람이 없기 때문입니다.

 

 

처녀자리
하는 일 마다 뜻대로 이루어지는 것이 없으니 몸은 몸대로 피곤하고 마음은 마음대로 불편한 한 주입니다. 가끔은 운이 당신에게서 등을 돌릴 수도 있는 것입니다. 비록 지금은 괴롭고 힘들겠지만 치명상을 입은 것이 아니라면 아픔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호기로움이 필요합니다. 욕심을 버리고 너무 큰 기대를 하지 않는다면, 생각보다 좋지 않은 결과에도 담담해질 수 있으니 마음을 편히 보존하는 것이 그나마 당신에게 이득이 될 것입니다.

 


천칭자리

당신은 언제나처럼 초반 의욕은 강하나 시간이 지나면서 추진력이 떨어지므로 성과를 얻기는 힘든 한 주입니다. 이성과의 만남은 그나마 성과 없는 당신에게 한줄기 빛이 될 것입니다. 과식을 조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가장 맛있을 때 멈추세요. 음식이든 무슨 일이든 지나치면 해가 될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자제와 주의가 요구되는 한 주입니다. 순간적인 판단과 충동으로 일을 감행하거나 매매를 하는 등의 모험은 가급적 피하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매사에 차분하게 생각할 수 있도록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일을 도모하고자 한다면 더더욱 신중한 판단이 요구될 것입니다.

 


사수자리
억울한 일을 당하게 되나 하소연할 곳이 없으니, 우울하고 씁쓸한 마음을 어디 풀 곳이 없어 더욱 답답해지는 한 주입니다. 분명 당신이 부당한 대우를 받은 것에 틀림없으나 누구 하나 당신을 변호해주는 사람이 없으니, 부조리임을 알지만 타개할 방법이 없음을 알기 때문입니다. 새삼스럽게 세상일이 이치대로만 흘러가지는 않는 다는 것을 알게 되는 한 주입니다.

 


염소자리
새로이 무엇에 도전한다거나 시도하기에는 적절한 시기가 아닙니다. 현재 상황의 유지 만을 목적으로 매사에 임하는 것이 좋을 것이고 괜한 모험이나 도박은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그만큼 행동에 있어서도 조심을 기해야 할 것이고 섣불리 판단하거나 타인에게 악감정을 심어주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십시오. 불운으로 인한 재물의 손실이 있을 수 있다는 점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