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별자리 운세

2020년 11/30~12/6 12월 첫째주 별자리 주간 운세

by :), 2020. 11. 29.

 

11월 30일부터 12월의 시작인 첫 주의 전체적인 별자리 운세입니다.

벌써 12월이라니 너무 놀랍습니다 ㅎㅎ

 

 

오늘 하루도 당신의 별자리가 반짝이기를 바랍니다.

제너럴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길 바랍니다.

 

2020년 11/30~12/6 12월 첫째주 별자리 주간 운세

 

 

물병자리 1/21 ~ 2/18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마세요. 다른 사람의 말을 들었다가 손해를 볼 수 있어요. 

특히 중요한 결정은 당신이 직접 내리세요. 모든 선택에 대한 책임은 당신에게 있는 것이니까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알콩 달콩 행복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시간 나는 대로 데이트나 통화를 즐겨 보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오랜 외로움을 끝낼 수 있을 거에요. 이성과의 만남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나가보세요.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에요. 돈 문제로 고민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수 있어요. 

여유가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베푸는 것도 좋아요. 사람들에게 신세만 지지 말고 당신도 한 턱 쏴 보세요.

 

 

물고기자리 2/19 ~ 3/20

가만히 있어도 싱글벙글 미소가 피어나는 한 주에요. 어려움이 사라지고 희망이 넘치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일이나 공부도 잘 되고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다만, 몸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을 선택하세요. 외모는 금방 질리지만 생각이 비슷하면 오래갈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의 말에 귀를 기울여 주세요. 듣기 싫은 말이라도 중간에 끊지 마시고요. 

상대방의 말을 끝까지 들어주는 것이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도 더없이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기대 이상의 돈과 재물을 얻을 수 있을 거에요. 

다만, 혼자서 모든 것을 독차지하려고 하지 마세요. 얻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나누는 것이 좋아요.


양자리 3/21 ~ 4/19
골치 아픈 일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시기에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 사람의 도움을 구하세요. 

괜히 혼자서 머리 싸매고 고민하지 마시고요. 자칫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아야 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지나친 애정 표현은 삼가도록 하세요. 자칫 주변 사람들의 질투와 시샘을 받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평소보다 언행에 주의하는 게 좋아요. 이성을 만날 때에는 평소보다 말을 줄이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당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에요. 돈을 써야 할 때는 이것 저것 꼼꼼히 따져보세요. 

돈을 모으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더 어려운 법이에요. 꼭 필요한 경우, 꼭 필요한 때에만 지갑을 여는 게 좋아요.


황소자리 4/20 ~5/20
성급한 말이나 행동은 삼가야 하는 시기에요.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매사에 여유를 갖고 느긋하게 움직이는 게 좋아요. 여유가 있어야 안 보이던 것들이 보일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작은 우연이라도 놓치지 마세요. 어쩌면 우연한 만남이 필연으로 이어질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이 좋아요. 연인에게 이전과 다른 모습을 보여 주세요. 

작은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도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수입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어요. 목돈이 나가거나 생각지도 않은 지출이 발생할 수도 있고요.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쓰도록 하세요. 작은 돈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인심 잃지 마시고요.


쌍둥이자리 5/21~ 6/21
계산적이고 현실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함부로 사람을 믿었다가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모른 척 하는 것이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의 변화를 잘 살펴보세요. 상대방의 마음이 식거나 한 눈을 팔 수도 있어요. 

연인을 믿는 것도 좋지만 너무 마음 놓지는 마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첫인상을 잘 심어주는 게 좋아요. 

새로운 이성을 만날 때에는 외모나 패션에 신경 쓰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기분 좋은 일들이 많은 거에요. 작은 횡재수도 있으니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아요. 

다만,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누군가 당신이 가진 것을 노리고 있을지 몰라요.

 


게자리 6/22~ 7/22
자신의 주변 사람들을 잘 챙겨야 하는 시기에요. 누군가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을 수 있어요. 

주위에 어려운 사람이 있다면 먼저 나서서 도와주세요. 아무런 대가나 보상을 바라지 마시고요. 

연락이 뜸했던 친구들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나쁜 남자, 나쁜 여자를 만날 수 있어요. 상대방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져들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의 대화가 필요한 시기에요. 가벼운 농담보다는 마음 속 얘기를 나눠보세요.

이번 주는 재물을 모으기 보다는 써야 하는 시기에요. 한 마디로 투자의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돈과 노력을 투자하세요. 학원이나 피트니스 센터에 등록해 보는 것도 좋아요.

 


사자자리 7/23~ 8/22
일이나 공부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남들에게 뒤쳐졌다고 안절부절 하지도 마시고요. 이제라도 한 발 한 발 따라가면 되는 거에요. 너무 의욕만 앞세우지 말고 현실적으로 움직이세요. 

최후에 웃는 자가 진정한 승자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무슨 일이든 숨기거나 감추려고 하지 마세요. 

자꾸 숨기려고 하면 사이가 멀어질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사람이 많은 자리는 피하도록 하세요. 

이성을 만날 때에도 미팅보다는 소개팅이 좋아요. 오붓한 분위기 속에서 사랑이 싹틀 수 있어요.

돈을 쓴다면 남보다 자신을 위해서 쓰는 것이 좋아요. 자신을 위해, 자신의 미래를 위해 쓰도록 하세요. 

직장을 구하는 분은 주변 인맥을 잘 활용하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에게 신세지는 것에 너무 부담 갖지 마세요.


처녀자리 8/23 ~9/22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에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겉으로 티를 내지 마세요. 

상대방에게 짜증을 내봤자 결국엔 당신만 손해에요.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그냥 피하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천생연분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어쩌면 친구의 친구가 짝이 될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의 투정을 잘 받아주세요. 

상대방이 짜증을 부리더라도 웃어넘기는 것이 좋아요.

이번 주는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재물을 좇을수록 오히려 재물이 멀어질 수 있어요. 

성공이 불확실한 일이나 투기적인 일도 피하세요. 욕심을 부리면 오히려 가진 것을 잃을 수 있어요.


천칭자리 9/23 ~10/22 
자신의 생각을 적극적으로 표현해야 하는 시기에요. 가만히 앉아서 남들이 알아주기만 기다리지 마세요. 자칫 자신의 몫을 제대로 챙기지 못할 수 있어요.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확실히 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기분 좋은 일이 많을 거에요. 어쩌면 연인에게 깜짝 선물을 받을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뜻밖의 행운을 잡게 될 거에요. 소개팅에 대타로 나가서 이상형을 만날 수도 있어요.

경제적으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이나 용돈이 들어올 수 있어요. 시험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잠시 쉬어가세요. 인생은 단거리 경주가 아니라 마라톤 같은 장거리 경주에요.


전갈자리 10/23 ~11/22 
이번 주는 행운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할 거에요. 어쩌면 당신의 꿈이 현실로 이뤄질 수도 있어요.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만 참으세요. 이런 행운은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에요.

싱글이신 분들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솔직하게 표현하세요. 혼자서 속앓이만 한다고 상대가 알아주지 않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함께 운동이나 취미를 즐겨 보세요. 연인에게 배우는 것도 좋고, 당신이 가르쳐주는 것도 좋아요.

재물 관련한 일들은 자신의 주관을 지키도록 하세요. 괜히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휩쓸리지 마시고요. 특히 주변 사람과의 돈 거래나 보증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자칫 돈도 잃고 가까운 사람도 잃을 수 있어요.

 

 


사수자리 11/23~ 12/21 
주변의 작은 일상이나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져보세요. 작은 관심과 발상의 전환이 행운을 가져올 수 있어요. 생각지도 못한 성과를 거둬서 칭찬을 들을 수도 있고요. 소소한 일상 속에 커다란 행운이 숨어 있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새로운 사람에게 마음이 흔들릴 수 있어요. 구관이 명관이니, 괜히 한 눈 팔지 마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새로운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바람처럼 다가온 사람은 바람처럼 사라질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기에요.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찾아보세요. 현실에 안주하다 보면 더 이상 발전할 수 없어요. 당신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도전에 나서보세요.

 


염소자리 12/22~ 1/20 
이번 주는 말보다 행동이 필요한 시기에요. 머리로 고민만 하지 말고 직접 몸으로 부딪히세요. 가만히 앉아 있으면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어요. 부지런히 발로 뛰어야 그만한 성과가 있을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좀 더 활동 영역을 넓히는 것이 좋아요. 카페나 동호회 등 다양한 모임에 참석해 보세요. 작은 노력이 의외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주위의 조언을 새겨듣는 것이 좋아요. 특히 윗사람의 충고가 연애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루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하는 것도 좋아요. 자기 자신을 위해 쓰는 돈은 아끼지 마세요.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