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이모저모

어린이 유튜브 채널 추천, 내용 소개

by :), 2020. 9. 1.

 

저는 평소 장난감 영상을 좋아해서 유튜브에서 장난감 리뷰 등을 찾아보곤 합니다.

어린이도 아니고 어른이인데 아직도 그렇게 보고있으면 즐겁습니다.ㅎㅎ

아이들에게 보여주면 좋은 어린이 유튜브 채널 추천 TOP3 마지막까지 함께해주시기 바랍니다 :)

 

 

 

 

<어린이 유튜브 채널 추천 TOP3>

 

어린이 유튜브 채널 추천 1. Toymong tv 토이몽TV 

 


첫번째 어린이 유튜브 채널은 Toymong tv 토이몽TV 입니다.
채널명처럼 장난감과 관련한 다양한 영상이 있는 채널로, 플레이 모빌, 실바니안 장난감, 바비 장난감, 콩순이 및 아이들이 좋아하는 10분 남짓 인형 상황극 놀이들을 선보입니다.
어린이 유튜브 채널 추천으로는 영상 자체에서 주는 원색의 화려한 색감도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데 좋으며, 요즘같은 비대면 상황에 아이들에게 보여주면 좋아할 채널같습니다. 현재 해당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734만을 보유하며 어린이 유튜브 채널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어린이 유튜브 채널 추천 2. 헤이지니 Hey Jini 


2번째 어린이 유튜브 채널은국내에서 이미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헤이지니 유튜브 채널입니다.

지니는 발랄하고 통통튀는 진행으로 TV에서 하던 어린이 채널을 보는 것처럼 어른이 봐도 즐거운 어린이 유튜브 채널입니다. 또한 단순 장난감 리뷰가 아니라 함께 대리 체험을 하는듯한 다양한 체험과 상황극,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 분장과 장난들을 빠른 화면전환과 정성스러운 스토리로 표현합니다. 구독자 약 241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어린이 유튜브 채널 헤이지니는 마니아 층이 탄탄한 채널입니다.

 

 

어린이 유튜브 채널 추천 3.Lime Tube[라임튜브] 

 


마지막 어린이 유튜브 채널은 라임튜브입니다. 라임튜브는 앞서 설명한 다른 채널들과 다르게 가족이 함께 등장하는 가족형 어린이 채널입니다. 라임튜브 역시 굉장히 정성스러운 영상 촬영과 가족이 함께 나타나 상황을 해결하는 상황극, 아빠와 함께 만들어보는 음식 등 아이들이 만화를 보며 꿈꾸던 다양한 상상 속 상황들을 좋은 퀄리티로 제작합니다. 해당 채널은 구독자 300명을 앞두고 있는 유명한 어린이 유튜브 채널로 아이들에게 상상력을 자극하는 유쾌한 채널입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