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9월 12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by :), 2020. 9. 12.

 

2020년 9월 12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9월 12일 오늘 띠별 운세 코너입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9월 12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저도 글을 올리며 좋은 글귀에 긍정적인 마음이 생깁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쥐띠
주어진 일에 대해 빨리 마무리 하는 게 이롭다. 오전 중으로 마무리 할 수 있다면 오후에는 또 다른 일을 시작하는 것이 좋겠다. 복을 얻기 쉬운 하루가 되겠으며, 새로운 둥지를 틀 수도 있겠다.

 


소띠
사람 눈에 돋보이지 않아 나의 존재를 몰라 준다고 하여 슬플 필요는 없다. 대인관계에 있어 진지한 면이 필요한 하루다. 당분간 묵묵히 일하는 게 유리하다. 또한 무리하게 바로 잡으려는 것들이 도가 지나치면 더 어긋날 수 있으니 유념하기 바란다.


호랑이띠
젊어 고생은 사서도 한다는 옛말이 있다. 그러나 당신의 오늘은 고생보다 실리를 따져 행동할 필요가 있다. 하고 싶은 일이라고 다 할 수는 없는 법으로, 이성적으로 마음을 가다듬고 실속 있는 삶을 찾을 때이다.

 

 

 

토끼띠
사람은 인심을 잃지 않는 것이 필요한 법이다. 오늘은 상대가 무리한 요구를 하더라도 끝까지 변하지 않게 표정을 관리를 해야 한다. 직장인은 곧 뜻밖의 기회를 잡고 위치를 올릴 수 있다.


용띠
오늘 하루는 사람을 만날 때 겸손한 태도를 잃지 않도록 잘 단속해야 할 것이다. 또한 오늘은 무엇인가 결정을 내릴 때, 징검다리를 더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한다. 다양한 주변 사람들을 보고 새로운 견문을 높이면 이롭다.

 


뱀띠
당신에게 발전의 기회가 온다. 기회를 잡기 위해 더 체계적이고 계획적인 생활이 필요하다. 새로운 설렘이 찾아오게 되는 데, 적당한 융통성으로 대한다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하루다. 세월은 쉬지 않고 빨리 흘러간다.

 


말띠
새로운 일자리, 직장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어 미리미리 준비해두는 것이 유리하다. 처음과는 달리 마음은 따르나 몸은 따르지 않는 듯하여 아쉬움이 남을 수 있으나 오늘 좋은 하루가 예상된다.  큰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오늘 하루 충분히 유쾌할 수 있다.


양띠
어렵게만 느껴지는 것들이 오늘 생각보다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연인과의 만남은 큰 변화는 없다. 지금은 새로운 시작점을 찾아야 할 때이니, 심사숙고 하여 기쁜 일을 찾아야 한다. 전에는 그르다고 여겨지던 것들이 지금은 올바르게 보인다.


원숭이띠
나무 가지가 너무 굵으면 잔 줄기가 부러진다. 오늘은 내게 필요 없는 것들은 미련없이 치워야 함이 옳다. 특별한 일은 없다. 이런 날은 음악이나 책으로 기분 전환이라도 하는 게 유리하다. 오랜만에 식구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다.

 


닭띠
행운의 여신이 당신 편이라고 느껴지는 하루이다. 어느 정도 결과는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좋은 결실을 위해 여가활동을 통한 관계를 넓혀보는 게 유리하다. 천리까지 바람이 부니 태평한 하루이다.

 


개띠
평소와 다르게 오늘 따라 혼자라고 느낄 수 있다. 진행 중인 일들은 원하는 방향으로 순조롭게 흘러가고 있으니, 오늘 하루는 느긋한 마음으로 휴식을 취하는 편이 좋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재충전하기 바란다. 자기 다리 밑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돼지띠
주변 사람의 어려움을 지나치지 말고 도와주는 것이 유리하다. 오늘 하루 중요한 거래는 차분하게 생각하여 결정하는 행동이 도움이 될 것이다. 하늘과 땅이 큰 차이가 있듯이 오늘 보이는 것은 실로 차이가 클 수 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