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별자리 운세

2020년 10월 4일 산수도인 오늘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by :), 2020. 10. 4.

 

좋은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하루도 당신의 별자리가 반짝이기를 바랍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길 바랍니다.

 

2020년 10월 4일 산수도인 오늘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2020년 10월 4일 산수도인 오늘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물병자리 1/21 ~ 2/18
이번 주는 사람과 어울리며 지내는 것이 좋아요. 주위 사람들이 행운을 가져올 수 있어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낯을 가리거나 부끄러워 마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좋은 짝이나 평생의 친구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직감을 따르는 것이 좋아요. 다른 사람들 말에 흔들리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 주변의 사람들을 의심할 수 있고요. 질투하지 말고 풀어주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시기에요.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 있어요. 괜찮은 조건이라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세요. 기회는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것이 아니니까요.


물고기자리 2/19 ~ 3/20
선입견은 버리도록 하세요. 유연한 자세를 보이는 것이 좋아요. 다른 사람의 조언도 새겨 들으시고요.

마음을 열수록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받는 것이 있다면 돌려주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은 가까운 곳에 짝이 있을 거에요.

먼 곳만 바라보지 말고 주위도 잘 살펴보세요.
이번 주는 재물운이 좋을 거에요. 어느 정도 풍족한 시기라 할 수 있어요. 가족에게 선물해보는 것도 좋아요. 

평소 갖고 싶던 물건을 구매해보는 것도 좋고요.

 


양자리 3/21 ~ 4/19
우연한 장소에서 행운이 찾아오는 시기에요. 일상에서 벗어나 일탈을 꿈꿔보는 것도 좋아요. 계획없던 약속을 정해 가는 것도 좋고요.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행운이 있을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갑자기 누가 다가오더라도 당황하지 않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지난 일들에 대해 언급하지 마세요. 경제적으로는 아주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평소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보는 것도 좋아요. 아끼려고 하지 말고 적당히 쓰도록 하세요.

 


황소자리 4/20 ~5/20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것이 좋아요. 다른 사람의 말이나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세요. 마음이 가는 대로 움직이세요. 결정의 책임은 당신 몫이니까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조근 조근 풀어가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내키지 않는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차라리 혼자 지내는 것이 마음 편할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즐거운 일들이 많을 거에요. 다만, 눈 앞에 재물이 보인다고 너무 흥분하지 마세요. 침착하고 차분한 것이 좋아요.

 


쌍둥이자리 5/21~ 6/21
엉뚱한 일에 휘말려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괜히 다른 사람 때문에 손해 볼 수도 있고요.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은 멀리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꿈에 그리던 당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데이트를 할 때에도 주도권을 잡는 것이 좋아요.
재물에 있어 통장과 지갑이 두둑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다만 불필요한 곳에 소중한 돈을 낭비하지 마세요. 쇼핑을 할 때에도 계획한 것만 사는 것이 좋아요.


게자리 6/22~ 7/22
괜히 다른 사람 때문에 손해보지 마세요. 남들보다 자기 자신을 우선하는 것이 좋아요. 특히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 나서지 마세요. 괜히 주변 눈치를 보다가 손해 볼 필요 없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감정적인 언행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특히 다른 곳에서 화가 난 것을 연인에게 풀지 마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낯선 사람은 멀리 하는 것이 좋아요. 평소에 잘 알고 지내던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하세요. 새로운 이성들을 만나기에는 적당한 때가 아니에요.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기류를 타고 있어요. 횡재수도 있으니 뭔가를 기대해 보셔도 좋아요. 다만, 쓸 때는 쓰더라도 과도한 지출은 피하세요. 어느 정도 수중에 여윳돈을 남겨두는 것이 좋아요.


사자자리 7/23~ 8/22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닫아야 하는 시기에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괜히 울컥하거나 기분 나쁜 티 내지 마시고요.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는 것이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솔로 생활을 청산할 수 있을 거에요. 모임이나 미팅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여러 이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변덕을 부리거나 이랬다 저랬다 하지 마세요. 연인과 다툼이 생기거나 분위기가 싸해질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가벼운 손재수에 주의하세요. 평소보다 소지품이나 핸드폰을 잘 챙기는 것이 좋아요. 지갑에 많은 현금을 넣어 다니지도 마세요. 현금보다는 카드나 간편 결제를 이용하는 것이 좋아요.


처녀자리 8/23 ~9/22 
이번 주는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아요. 괜히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아는 척을 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것이 좋아요.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적당히 완급을 조절하는 것이 좋아요. 자주 만난다고 해서 애정이 깊어지는 것은 아니에요. 서로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만나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말이나 행동에 유의하는 것이 좋아요. 좋은 점수를 따놓고 말 한 마디로 까먹을 수 있어요. 재물을 얻고 싶다면 주변 인맥을 잘 활용하는 것이 좋아요. 혼자서 모든 일들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은 주위의 힘을 빌리는 것이 좋아요. 함께 힘을 합치면 어려운 목표도 쉽게 달성할 수 있어요.


천칭자리 9/23 ~10/22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세요. 어렵고 힘들다고 피해 다니는 것이 능사가 아니에요. 지금 해결하지 않으면 일이 더 커질 수도 있어요. 특히 주변 사람들과의 갈등은 빨리 풀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선택의 폭이 아주 넓을 거에요. 좋은 인연이 많으니 주위를 잘 살펴보세요. 아무 생각 없이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요. 커플이신 분들은 초심으로 돌아가는 것이 좋아요. 연애 초기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되찾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돈보다 사람을 우선하는 것이 좋아요. 고마운 사람들에게 밥 한 끼 대접해 보세요. 점심 먹고 커피 한 잔 돌리는 것도 좋아요.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확실히 쓰세요.

 


전갈자리 10/23 ~11/22 
이번 주는 주변 사람 관리에 힘쓰는 것이 좋아요. 가까운 친구나 주위의 동료들을 잘 챙기세요. 당신이 필요할 때에만 사람들을 찾지 마시고요. 특히 선배나 윗사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한 차례 위기가 찾아올 수 있어요. 별 것도 아닌 일로 자존심 싸움을 벌일 수도 있고요. 갈등이 더 커지기 전에 빨리 수습을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한 사람에게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이 사람 저 사람 비교하지 말고 빨리 선택을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아주 좋은 한 주가 될 거에요.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 있어요. 좋은 기회를 잡거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올 수도 있고요. 다만, 너무 풀어지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세요.


사수자리 11/23~ 12/21 
냉정하면서도 현실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에요.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괜히 힘만 쓰고 얻는 것이 적을 수가 있어요. 너무 의욕만 앞세우지 말고 주변 상황도 고려하세요. 2보 전진을 위해서는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첫인상에 너무 좌우되지 마세요. 사람은 시간을 두고 천천히 판단하는 것이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좀 더 관심을 가지세요. 연인을 믿는 것도 좋지만 너무 방심해서는 안 돼요.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세요. 약속이나 모임에 나가 함께 어울리는 것이 좋아요. 어쩌면 취직이나 이직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좋은 정보나 소식을 들을 수도 있을 거에요.


염소자리 12/22~ 1/20 
너무 자신의 주장이나 생각만 고집하지 마세요. 무슨 일이든 좋게 좋게 해결하는 것이 좋아요.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조급해하지도 마세요. 조금 돌아가도 목적지에 도착만 하면 되는 거에요.

매사에 적당히 양보하고 만족하는 것이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주변 사람들의 질투를 받게 될 거에요. 친구나 동료들에게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길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과거의 자신은 버리도록 하세요. 주위 사람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아요. 이번 주는 절약해야 하는 시기에요. 수중에 비상금을 마련해 두세요. 여유가 생겼다고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시고요. 종잣돈이 있어야 나중에 무엇이든 할 수 있어요.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