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8월 별자리 월별 운세 [애정운, 재물운]

by :), 2021. 8. 2.

 

 

★ 8월 별자리 월별 운세 [애정운, 재물운]

 

 

물병자리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웬만한 일들은 적당히 양보하고 물러나세요. 너무 당신의 이익이나 입장만 고집하지 마시고요.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조급해하지 마세요. 모든 일들은 시간이 알아서 해결해 줄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하세요. 오해가 생긴다면 적극적으로 해명하는 게 좋아요. 시간을 오래 끌면 갈등이 더 커질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상대방의 외모나 겉모습에 현혹되지 마세요. 상대방의 겉모습보다는 내면을 살펴보는 게 좋아요.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의견을 들어보세요. 혼자서 판단하거나 결정 내리지 마시고요. 특히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마세요. 자칫 뒷감당을 못해서 고생할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남들이 쉰다고 같이 쉬면, 남보다 앞서 갈 수 없어요. 시간을 내어 뭔가 건설적인 일을 계획해 보세요. 꼭 크고 거창한 일이 아니라도 좋아요. 작은 시도와 노력이 당신의 미래를 바꿀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좀 더 외모나 패션에 신경을 쓰세요. 이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면 절반은 성공이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좀 더 집중하는 게 좋아요. 다른 이성에게 관심을 갖거나 한 눈을 팔지 마세요.

금전적으로는 다소 빠듯한 한 달이 될 거에요. 수입에 비해서 많은 지출이 발생할 수 있어요.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면 기분 좋게 쓰세요. 작은 돈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인심 잃지 마시고요.

 

양자리
이번 달은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혀야 하는 시기에요. 자신의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보도록 하세요. 바쁘다고 핑계대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는 게 좋아요. 현실에 만족하며 안주하다 보면 남에게 뒤쳐질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번화가나 휴양지에서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좋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천생연분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이번에 만나는 사람과는 오랜 시간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달이 될 거에요. 크게 걱정할 것도 없고,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새로운 신상이나 액세서리를 구매해보는 것도 좋아요. 옷차림이나 패션도 경쟁력의 하나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황소자리
이 달은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에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한꺼번에 너무 많은 일을 벌이지도 마시고요. 당신이 잘 할 수 있는 일, 자신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그래야 좀 더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알콩 달콩 행복한 한 달이 될 거에요. 시간 나는 대로 데이트나 전화 통화를 즐겨 보세요.

돈을 쓴다면 남보다는 자신을 위해서 쓰는 게 좋아요. 자신을 위해, 자신의 미래를 위해 쓰도록 하세요. 괜히 나가서 남 좋은 일만 하고 다니지 마시고요.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주변 인맥을 활용하는 게 좋아요.

 


쌍둥이자리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에요.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보다 철저히 하세요. 자칫 평소에 안 하던 실수를 할 수도 있어요. 운전을 할 때에도 방어 운전이 필수에요. 너무 자신의 운전 실력을 과신하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시기와 질투에 사로잡힐 수 있어요. 연인에게 서운한 감정을 느낄 수도 있을 거에요. 자꾸 투덜대지만 말고 점수를 딸 방법부터 찾아보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눈높이를 조금 높이는 게 좋아요. 확실한 느낌이 없다면 깔끔하게 일어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조금 마음을 비우는 게 좋아요.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있으면 있는 대로, 없으면 없는 대로 지내는 게 좋아요. 재물을 좇을수록 오히려 재물이 멀어질 수 있어요.

 


게자리
이 달은 새로운 각오와 마음가짐이 필요한 시기에요.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여서도 안 돼요.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마세요. 괜히 상처를 받거나 기분만 상할 수 있어요. 낯선 사람은 조금 멀리 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행복하고 편안한 한 달이 될 거에요. 그동안의 갈등이나 다툼을 해결할 수도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하세요. 가만히 앉아서 수입이 늘어나기만 기다리지 마시고요. 불필요한 쇼핑이나 술자리도 줄이는 것이 좋아요.

 


사자자리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아요. 조금 어렵더라도 웬만한 일은 직접 해결하세요. 자신의 미래는 자신이 개척해 가는 거에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한 차례 위기가 찾아올 수 있어요. 별 것도 아닌 일로 자존심 싸움을 벌일 수도 있고요.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새로운 로맨스를 시작할 수 있어요. 무심코 지나치지 말고 신호를 잘 포착해 보세요.

이 달은 당신에게 위기이자 기회가 될 수 있어요. 금전적으로 커다란 변화가 발생하는 시기에요. 어쩌면 직장이나 주 수입원이 바뀔 수도 있어요. 부서를 옮기거나 전업을 하게 될 수도 있을 거에요.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현명한 선택을 하세요.

 


처녀자리
당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기에요. 주위 사람들에게 당신의 또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도 있어요.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들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아요. 쑥스러워하지 말고 당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해 보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운명 같은 사랑에 빠져들 거에요. 한 눈에 당신의 마음을 빼앗을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한창 사랑이 무르익는 시기에요. 연인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즐겨보도록 하세요.

이 달은 재물운도 좋고, 횡재수도 있는 시기에요. 재미 삼아서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아요. 다만, 쓸 때는 쓰더라도 너무 오버하지는 마세요. 있는 대로 쓰다 보면 다음 달에 고생할 수도 있어요.

 


천칭자리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시기에요. 손윗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거나, 칭찬을 들을 수도 있어요. 훌쩍 여행을 떠나거나 며칠 푹 쉬는 것도 좋아요. 잠시 숨을 돌리며, 여유와 일상을 즐겨 보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눈치껏 행동하는 것이 좋아요. 자신의 생각보다는 연인의 기분에 맞춰서 움직이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너무 먼 곳만 바라보지 마세요. 친구나 동료였던 사람이 이성으로 느껴질 수도 있어요.

금전적으로는 여유롭고 편안한 한 달이 될 거에요.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도록 하세요. 평소에 갖고 싶었던 것들을 사는 것도 좋아요.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적당히 쓰도록 하세요. 그동안 고생한 자신에게 선물해보는 것도 좋아요.


전갈자리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시기에요. 오랜 시간 고민하던 일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어요. 좋은 일이 있어도 너무 티를 내지는 마세요. 자칫 주위의 시기나 질투를 받을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에게 너무 매달리지 마세요. 안 될 것 같은 사람이라면 빨리 포기하는 게 좋아요. 자칫 시간 낭비, 돈 낭비만 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잃지 마세요. 괜한 의심으로 연인과의 관계가 틀어질 수 있어요.

이 달은 재물운과 명예운이 아주 좋은 시기에요. 작은 노력으로도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다만, 돈과 관련한 일들은 속전속결하는 게 좋아요. 투자를 하더라도 장기 투자보다는 단기 투자를 하세요.


사수자리
이번 달은 사수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대로 풀릴 거에요. 다만, 자신의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방심하지는 마세요. 이런 때일수록 겸손하게 더욱 노력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많이 베풀도록 하세요. 상대방이 원하는 상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아요. 베풀면 베풀수록 돌아오는 게 많을 거에요. 싱글이신 분들은 미팅보다 소개팅을 노려보세요. 경쟁자들이 많은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도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을 거에요. 평소 자신의 씀씀이만 그대로 유지하세요. 어쩌면 누군가 당신에게 좋은 소식을 가져올 수도 있어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염소자리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중도에 포기하면 아니 한 것만 못할 수 있어요. 어렵고 힘이 들어도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이제 고지가 멀지 않았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집에만 틀어박혀 있지 마세요. 바람도 쏘일 겸 밖으로 많이 다니는 게 좋아요. 우연한 장소, 우연한 기회에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게 좋아요. 상대방에게 자신의 사랑을 확인시켜 주도록 하세요.

돈을 쓸 때에는 이것 저것 잘 따져보는 게 좋아요. 불필요한 곳에 돈을 쓰거나 술자리에서 기분내지 마세요. 물건을 살 때에도 가성비를 잘 따져보는 게 좋아요. 자칫 통장에 있던 돈이 순식간에 빠져나갈 수도 있어요.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