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모저모

호불호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아이스유자민트티 후기,칼로리,가격

by :), 2020. 7. 15.

 

 

 

 

스타벅스에서 7월 여름 신메뉴로

돌체블랙밀크티와 아이스유자민트티 신상 음료가 출시되었습니다.

제가 먹어본 것은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아이스유자민트티입니다~

 

아이스유자민트티 가격은 톨 5,600원, 그란데 6100원, 벤티 6600원이고

아이스,핫 모두 동일 가격입니다.

 

제일 작은 톨(tall) 사이즈의 칼로리는 235kcal.

한 잔에 들어있는 당의 함량은 53g이며, 카페인 함량은 0입니다~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셨는데 스타벅스에서 약속이 있는 분은

여름을 겨냥한 상큼한 스타벅스 아이스 유자 민트 티 도전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새롭게 출시된 스타벅스 유자민트티...♥

 

 

오늘따라 스타벅스 로고의 모습이 엄격해보이는 것은 기분탓인가요~?ㅎㅎ

스타벅스 아이스 유자 민트티는 달콤한 유자와 

우릴수록 상큼한 티바나 민트 티가 조화로운 신메뉴 음료에요!

평소 스타벅스에서 커피 대신 티바나 허브티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스타벅스는 워낙에 카모마일이나 민트 티도 맛있더라구요~

가끔 어떤 카페에 가면 잘 안팔려서 오래된 티백에서 느껴지는 눅눅한 맛 같은게 있거든요 ㅠㅠ 

 

 

 

 

스타벅스 아이스 유자 민트티는

유자가 들어가서 색상이 굉장히 상큼한 노란색입니다.

보기만 해도 상큼한 색상이에요.

 

 

 

 

저는 처음에 유자청을 얼음물에 탄 맛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유자베이스가 생각보다 더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에요~

거기에 민트 허브 티의 개운하고 쌉싸름한 맛이 섞여서

달콤하고 입이 깔끔한 맛이에요!

 

 

 

 

혹시 민트 티의 민트 맛을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약간의 뒷맛에서 느껴지는 민트 맛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음료 사주신 회사 분 말로는 민트 맛 싫어하는데

스타벅스 아이스 유자 민트티에서는 민트 맛이 거의 안난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실 저는 단 음료를 잘 못마셔서 이것도 제 입에는 달았지만,

다른분들은 맛있게 드실 정도의 단맛!

그리고 제가 먹어봐도 은은한 정도의 민트 맛이라 

저는 개인적으로 7월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아이스유자민트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