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8월 넷째주 이번주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등

by :), 2020. 8. 24.

 

2020년 8월 넷째주 이번주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등을 알아봅니다.

 

 

 

8월 넷째주 한 주간의 운의 흐름을 알아보는 코너입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2020년 8월 넷째주 이번주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등

 

저도 글을 올리며 좋은 글귀에 긍정적인 마음이 생깁니다 :)

좋은 말과 함께 행복한 하루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2020년 8월 24일 ~ 8월 30일 일주일 운세 시작합니다.

 

쥐띠

지금 한 주동안의 계속 배워나가야 하는 일들이 있습니다.
그 배우는 과정이 복잡하고 힘들어도 지금의 고비만 잘 넘기면 곧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음을 잘 다독이고 평일 동안 인내하는 마음으로 꾸준히 내가 내고 싶은 성과를 위해 준비하면 좋습니다. 

당신은 배움의 과정에서 훗날 유용하게 쓰일 뜻하지 않은 지식이나 정보를 얻게될 것입니다.

 

 

소띠

이번 주는 술을 줄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금주에는 술로 인한 이런저런 피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평소에도 마찬가지지만 운전을 하는 분이라면 아무리 적은 양의 술을 마셨어도 운전은 피해야 합니다.
이번주는 순간적인 실수로 인한 낭패를 경험하게 될 수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면 평탄한 한 주가 되겠습니다.

 

 

 

호랑이띠

당신의 뜻을 고집하고 싶은 순간이 올 수 있으며, 타인의 말이 납득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주는 나의 의견보다 동료 또는 윗사람의 뜻을 따르는 것이 결국 현실적인 이익으로 돌아오는 한 주입니다. 

조금 더 현명한 사람을 찾고 그 사람의 의견을 잘 따라가면 후회하지 않은 결과를 거머쥘 수 있을 것입니다.

 

 

토끼띠

이번 주는 나의 아랫사람을 대하는 데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 한 주입니다. 

특히 직장내에서 그간의 시간들로 다소 아랫사람의 불만이 높아져있을 수 있어, 

이런때 먼저 다가가서 대화의 시간도 보내고 당신만의 부드러운 말로 마음을 풀어주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윗상사와 아랫사람의 관계를 잘 만들어놓으면 추후 좋은 인맥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용띠

당신이 속한 곳의 윗사람과 마찰이 있을 수 있으니, 이번 주는 조금 더 철두철미하게 실수를 만들지 마시기 바랍니다.

 작은 흠집도 이번 주는 걸고 넘어지거나 그것에 대해 큰소리로 항변할 수 없으니 애초에 흠을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는 인간관계만 원만하게 유지하면 좋겠습니다.

 

 

뱀띠

이번 주는 다양하게 이것저것 벌여놓은 일은 많으나 무엇 하나 완벽하게 수습되지 않아, 

그동안의 노력이 허무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주간 조금 더 인내하고 이겨나간다면 곧 연쇄적인 행운들로 좋은 성과를 나타낼 것입니다. 

또한 금전적으로 좋은 재물이들어오니 기쁘게 받기 바랍니다.

 

 

말띠

작은 규칙도 이번주는 바르게 지켜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운전이나, 횡단보도,공공장소 에서의 도덕 등의 사람들이 정해놓은 기본적인 규칙들을 잘못지켜 

곤혹스러운 결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의하시면 평탄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양띠

재물운이 좋은 한 주입니다. 크고 작은 재물들이 그동안 열심히 노력한 부분에서 성과로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한 주이니, 발판을 삼아 이번 주는 다양한 자신만의 창조적인 노력을 더 집중하여 해내시기 바랍니다. 노력한만큼 작은 성과라도 돌아오게 되는 한 주입니다.


원숭이띠


미뤄왔던 약속이 있어도 이번 주는 건강이 좋지 않아질 수 있어 잠시 약속을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새로운 일을 벌이는 것 보다, 이번 주는 자신이 그동안 열심히 해오던 일들에 

조금 더 집중하여 기존의 일들을 진행하기 바랍니다. 한 주간 건강만 유념한다면 평탄한 한 주가 되겠습니다.


닭띠

이번 주는 하고싶은 나의 주장이나,의견을 피력하기 보다 가능하면 되도록 말을 아끼고 침묵하는 것이 자신에게 유리한 한 주입니다. 금주에는 구설이 끼어 당신의 발언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어, 특히 예민하고 어려운 장소에 가게 된다면 되도록 중립의 의견 정도만 말하시는 것이 좋으며, 이번 주는 나서지 않아야 복이 쌓입니다.


개띠

당신에게 찾아온 크고 작은 이벤트들을 가벼운 마음으로 진행해본다면, 생각보다 더 큰 성과로 돌아오는 한 주입니다. 

게으른 생각보다 열정적이고 건설적인 시야로 한 주를 보고 플랜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노력하는 만큼 행운의 여신을 만날 것입니다.


돼지띠

이번주는 가족이나, 직장, 연인 등 타인과의 인간관계에서 감정적으로 트러블이 있을 수 있어 평소보다 언행을 신중하게 하시면 좋습니다. 되도록이면 나의 주장보다 답답하더라도 상대의 말을 잘 들어주는 위치에서 한 주를 보낸다면,

당신은 오히려 좋은 호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는 관계에 포커스가 맞춰져 있어 이 부분을 자신의 매력 상승의 기회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