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8월 26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등

by :), 2020. 8. 26.

 

2020년 8월 26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 금전, 행운 등을 알아봅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2020년 8월 26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등

 

저도 글을 올리며 좋은 글귀에 긍정적인 마음이 생깁니다 :)

좋은 말과 함께 행복한 하루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쥐띠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된다면 주위 사람과 지인들에게 

의견을 먼저 상의한 후 진행하는 게 더욱 유리한 방향으로 흐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심 끝에 무언가를 시작하게 된다면, 두려워말고 소신 있게 적극적으로 밀어붙이며 진행하면 좋습니다. 

중간 고비 들이 있을 수 있겠으나, 충분히 해내고 넘을 수 있습니다.

 


소띠
일에 대한 마무리를  어설프게 하지 말고 한 번에 꼼꼼하고 확실하게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지금 조금씩 무리하고 있어 저하된 면역이 조금씩 회복되는 듯 보이니 꾸준하게 치료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현재는 좋은 음식과 수면이 중요하니 음식을 하나 선택하 때 자신에게 좋은 것을 신중하게 선택하여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호랑이띠
오늘은 평탄하게 일이 진행되는듯 보이지만 마음을 쓰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혼자 고민하기 다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던가, 

혼자 끙끙 고민하는 경우가있다면 주변의 도움을 받아 난관을 순조롭게 극복하시기 바랍니다. 

 


토끼띠
자신이 노력한 성과를 곧 얻을 것이니 남의 떡이 커 보이고 화려해 보여도 기죽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히려 타인의 노력을 보고 긍정적인 자극을 받아 당신도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그럴 경우 당신이 부러워하는 타인보다 훨씬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용띠
친한 사람이 무리한 부탁을 하게 될 경우, 냉철하고 이성적으로 생각하여 도움을 줄 수 없다면 태도를 강경하게 취하시기랍니다. 처음에는 힘들겠지만 과감하게 거절해야 추후 힘들지 않습니다. 오늘 재물운은 평이한 수준이니 과소비만 줄이면 좋겠습니다.


뱀띠
평소에 그렇게 원하던 재물이 손에 들어올수있으나, 그보다 나가는 재물이 더 많을 수 있어 과소비를 줄이시기 바랍니다. 꼼꼼한 지출 계획을 세우고 나가는 지출을 줄인다면 감당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호감을 가지고 있는 이성과 편안한 대화를 나눠 보시기 바랍니다.

 


양띠
오늘은 우유부단하게 생각하기 보다, 과감한 생각과 실행력으로 일을 추진해 나가시면 좋습니다. 

지금 당신의 판단은 정확하며 그 판단으로 다른 경쟁자들을 물리 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오늘 하루는 긍정적인 사고를 떠올리도록 노력하여 주위 사람들을 웃게 만들면 좋습니다. 

 


말띠
뜻하지 않은 지출이 생길 수 있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리한 투자는 것은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으니, 확신한 만큼만 자신이 투자하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은 지출만 조심하면 평탄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원숭이띠
늘 미루고 있던 계획이 있다면 오늘 시작해도 좋은날입니다. 이성 문제에 있어서는 손재나 구설 문서가 보이지 않는 하루이니 신속하게 움직여 관계를 키워가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대체적으로 좋은 하루입니다.

 


닭띠
오늘은 자신의 문제점을 빨리 파악해야 더 큰 피해를 막을 수 있다는 것을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옳은 것이 무엇인지를 깨달았다면 이를 행함이 옳으며, 그렇게 행동한다면 좋게 흘러갈 운입니다.

 


개띠
사소한 문제가 일어날 수 있지만, 그 일로 크게 당황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의 주머니가 비어 있어도 열심히 노력하는 만큼 그 길이 생겨날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훗날 행운을 위해 준비하는 날로 삼으시기 랍니다. 

곧 재운이 열려 노력하는 것 그 이상의 다른 것도 얻겠습니다.


돼지띠
오늘은 기회를 엿보고 평소 생각했던 일을 추진하기 좋은 하루입니다. 오늘을 놓치면 흐지부지 될 수 있습니다. 

작은 기회라도 엿보이면 적극적으로 시도하는 게 좋습니다. 이성과 사랑에 빠져 있다면 역시 과감한 태도 역시 필요합니다. 도전하는 자에게 의미가 있는 날입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