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별자리 운세

2020년 8월 28일 넷째주 별자리운세 행운,금전,연애

by :), 2020. 8. 28.

2020년 8월 28일 넷째주 별자리운세 행운,금전,연애 코너입니다.

아침부터 좋은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하루도 당신의 별자리가 반짝이기를 바랍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길 바랍니다 ^^

산수도인 오늘 별자리운세 시작합니다.

 

2020년 8월 28일 넷째주 별자리운세 행운,금전,연애

 

 

<2020년 8월 28일 넷째주 오늘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물병자리 1/21 ~ 2/18

다양한 변화의 날로, 지금까지 추구하던 것에 회의가 생길 수 있으며, 

마음 속 깊은 곳에서 갈등이 생기게 될 수도 있습니다.
연애운의 커플인 분이라면 별 어려움 없이 평탄하게 연애하게 될 것이고, 

싱글인 분 또한 인연을 만날 수 있지만, 싱글인 분의 경우 술자리에서 조심해야 합니다.
재물운에서는 물건을 구매할 때 꼭 필요한 물건인지 살펴보는 것이 좋겠네요. 

쇼핑의 운은 있어 물건 때문에 속상할 일은 없습니다.


물고기자리 2/19 ~ 3/20
평소에 쌓인 감정이나 불만이 터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은 폭발이 있어야 병이 생기지 않습니다. 묻어두는 것이 능사는 아닙니다.
애정운은 상대방에 구속을 삼가고 적당한 자유를 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의외의 장소에서 만남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재물운은 당신에게 손 벌리는 사람들이 있겠네요. 

상대로부터 이런저런 소리를 듣게 되더라도 돈을 빌려주는 일은 피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양자리 3/21 ~ 4/19
창의적인 능력으로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날입니다. 

모집과 같은 곳에 도전해본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움직이셔야 합니다.
커플인 분의 경우 쓸데없는 농담보다 진지한 대화가 두 사람을 묶어줄 것입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어느 정도 나이차가 있는 상대를 골라보면 좋겠네요.
재물운은 돈과 관련해 어려움을 겪지 않는 날입니다. 

주변에서 도움을 청할 수 있는데, 능력 내에서 도와주면 덕이 쌓이게 될 것입니다.

 

 

 

황소자리 4/20 ~5/20 
걱정거리가 있었다면 사라지는 날로 저절로 해결되는 형국이네요. 

큰 노력을 기울이지 않아도 해결되니 어리둥절 하게 됩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있을 때 잘 하라는 말을 명심하세요. 

싱글인 분의 경우에도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약간은 가시 돋친 듯 상대를 대하는 것이 효과적일 수도 있습니다.
재물적이 일을 벌일경우, 꼼꼼히 따져보고 일을 시작하지않는다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모으는 것보다 돈을 쓰지 않고 지키는 것을 생각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쌍둥이자리 5/21~ 6/21
주변 사람에게 좋게 보여야 한다는 관념이 심해지는 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 이상을 보여 주려 하다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미 연인이 있는 경우 다른 사람에게 한눈을 팔다 잘못하면 모두 놓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싱글인 분의 경우 사람 앞에서 오버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재물운은 재정 상태를 파악해가며 지출 해야 합니다. 

자신을 위한 투자는 괜찮지만 다른 사람을 위해 쓰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겠네요.


게자리 6/22~ 7/22 
살다 보면 가족이나 친한 친구처럼 가까이 있는 사람들을 챙길 때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먼저 찾도록 해보세요.
자신의 비밀을 말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애정운이 구설로 인해 방해 받을 수 있습니다. 

연인이 있는 분이라면 입조심을 해야 할 때입니다. 자신의 생각에 따라 움직이도록 하세요.
재물운은 어느 정도 지갑이  두둑해져 힘이 들어가게 되네요. 다만 큰 돈을 쓸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조절하여 지출을 줄이도록 해야 합니다.


사자자리 7/23~ 8/22
학습과 관련해 일들이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것들에서 성과가 나오니 입이 벌어지네요.
상대에게 많은 것을 바라고 있지 않은지 되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바라기만 하고 있다면 반성이 필요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맘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내숭도 필요하겠네요.
재물운은 최상으로 돈을 쌓아두고 있기 보다 어느 정도 쓰는 것이 오히려 좋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하는 것도 좋겠네요.


처녀자리 8/23 ~9/22 
기대하지 않았던 만남이 생길 수 있고, 대회나 응모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해보도록 하십시오. 

운동 경기나 내기에서도 당신이 이길 확률이 높습니다.
혹시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다가가는것은 좋으나, 대놓고 접근하는 것은 반감을 살 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합니다.
재물운은 횡재수가 있는 것은 아니나 노력한 만큼 보상은 받게 되는 때입니다. 

너무 욕심 부리지 말고 현재에 만족하면서 사는 게 좋습니다.

천칭자리 9/23 ~10/22 
처지를 깨닫게 되며 허탈해질 수도 있습니다. 기분이 처지니 의욕이 생기지 않네요. 

하지만 스스로를 추슬러서 힘을 내도록 해야 합니다.
갑작스럽게 사랑이 찾아올 수 있어 다시 하기 힘든 감정의 오묘함을 느낄 수 있겠네요. 

커플인 경우라면 삼각 관계 위험이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돈이 들어올수있고, 돈을 요긴한 곳에 쓰게 될 수도 있겠네요. 

당신이 원하는 직장에 취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전갈자리 10/23 ~11/22 
의외의 장소에서 인기가 급상승하고 어느 자리에서든 리드하는 능력을 발휘하게 될 것입니다.
이성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소개팅에 참석하도록 하세요.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에 대한 배려도 중요하나 자신을 먼저 생각하도록 하세요.
재물운은 직장인이라면 보너스를, 학생이라면 용돈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기분이 좋아 쓰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수자리 11/23~ 12/21 
자신이 마음 속에서 간절히 원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꿈은 이루어지고 가능한 아주 좋은 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커플인 분의 경우 싸울수있으나 금세 화해를 하게 되겠네요. 

싱글인 분의 경우 이상형을 눈으로 확인하는 행운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재물운은 공돈이 생길 수도 있겠으며, 빌려줬던 돈을 돌려받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에게 돈을 써도 좋은 때이네요.


염소자리 12/22~ 1/20 
오늘은 실내에서 있는다면 평온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우연한 만남을 지속하는 것은 위험하며, 믿을만한 지인을 통한 소개팅이 좋겠네요.

 커플인 경우 별다른 이슈없이 지나가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재물운은 금액이 많이 나가지 않는 물건을 쇼핑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비싼 물품을 구매하기에 적당한 때는 아닙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