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별자리 운세

2020년 8월 29일 넷째주 오늘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by :), 2020. 8. 29.

 

<2020년 8월 29일 넷째주 오늘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산수도인 오늘 별자리 운세 코너를 가져왔습니다.

아침부터 좋은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하루도 당신의 별자리가 반짝이기를 바랍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길 바랍니다 ^^

산수도인 오늘 별자리운세 시작합니다.

 

2020년 8월 29일 산수도인 오늘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2020년 8월 29일 산수도인 오늘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물병자리 1/21 ~ 2/18
예상하지 못한 행운이 찾아오며 고대하고 있던 부분은 실망을 맛볼 수도 있습니다. 

희비가 교차하는날로 마음의 평정심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먼 거리에 있는 사람일수록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미팅에 먼 곳에 사는 사람을 눈여겨 보세요. 

커플인 분이라면 당신을 집적거리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만남에 특히 유의해야 합니다.
이직을 고려하고 있는 중이라면 오늘 당신의 취업운은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닙니다.

재물의 상황은 약간의 소비는 약이 될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2/19 ~ 3/20
많은 행운이 따르는 날로, 친구와 다툼이 있겠지만 화해하게 될 것입니다. 

너무 똑똑한 척 하는 것은 적을 만들게 된다는 점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인 분은 미팅에 나간다면 돋보일 것입니다. 신비로움을 연출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와 약간 거리가 생길 수 있으나 오래가지 않습니다.
재물운은 어쩔 수 없이 써야 하는 돈들이 있겠네요. 써야 한다면 기분 좋게 쓰는 것이 낫습니다. 

마냥 쫓는다고 해서 돈이 모이는 것은 아닙니다.



양자리 3/21 ~ 4/19

자기 자신을 표현함에 외모 뿐만 아니라 내적 부분도 어필하면 할수록 좋습니다. 

당신의 변화에 사람들은 박수를 보낼 것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당신의 변화에호응을 해줄 것입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소개팅이 있다면 단정한 복장을 해보세요. 
재물운은 평이하며 딱히 돈이 들어오는 날이라고는 할 수 없네요. 오히려 쓰는 일이 많아지는데,당신을 위한 것이라면 유용하니 투자라고 생각하세요.

 


황소자리 4/20 ~5/20 
마음 속 가을 바람이 부는 것 같습니다. 고민거리가 생길 수도 있고 피로감을 느낄 수 됩니다. 

하지만 일은 술술 풀리게 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당신이 점 찍어두었던 사람에게 적극적 접근을 한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커플인 분의 경우 시간을 많이 갖도록 해보세요. 관계가 업그레이드 될 수 있습니다.
재물운이 좋아 나쁜 방향으로의 변화는 크게 없으나, 주머니에 돈을 가지고 있지 말고 투자처를 찾아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쌍둥이자리 5/21~ 6/21
깜짝 놀랄만한 사건을 겪게 될 수 있으나, 당신은 오히려 기쁜 경험을 하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인 분의 경우 상대의 말수가 줄었다고 닥달하지 마세요. 때로는 참아 주는 것이 현명할 수도 있습니다.
재물운이 좋아지고 있어 잃어버렸던 물건을 찾게 되거나 투자 수익을 가져다주는 날이기도 합니다.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모은다는 생각을 갖도록 하세요.

 


게자리 6/22~ 7/22 
갑작스레 사람들에게 주목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외모에 신경을 쓰고 깔끔한 인상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사랑운은 가까이 있어도 알아보지 못하고 있는 귀중한 상대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좋은 사람이 가까이에 있을 수 있습니다.
재물운이 나쁜 편은 아니나 즉흥적 지출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계획적 소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사자자리 7/23~ 8/22
좋은 일이 생기는 시기이나, 육체적으로 피로감을 많이 느끼는 하루입니다. 

그러나 빠른 판단이 필요한 일들이라면 미루지 않고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인 분은 아무것도 아닌 일에 고집을 부릴 수 있습니다. 양보해야 할 때는 양보를 해야 관계가 지속될 수 있습니다.
재물운은 돈과 관련해 제안이 들어온다면 받아들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주변 조언을 받아들일 때 재물운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처녀자리 8/23 ~9/22 
생각과는 달리 변경을 해야 하는 계획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바쁘다가 갑자기 한가해지거나 또는 크게 바빠져 정신이 없게 될 수도 있습니다.
커플인 경우 상대가 구속 받고 있는 느낌을 받고 있지는 않은지 알아보세요. 

어느정도는 서로의 영역을 따로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운은 아주 좋아질 것입니다. 현재는 지갑이 비어 눈물 지을 수도 있지만, 당신을 성장시키거나 당신의 생활을 변화시키는 밑거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천칭자리 9/23 ~10/22 
친구와 함께 무언가를 추진하는 일이 있다면 심사숙고하고, 가능하면 혼자 힘으로 해나가는 것이 이득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나타나게 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색다른 사람을 만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동호회 모임 등을 활용해보도록 하세요.
재물운은 돈을 쫓지 않아도 자신을 쫓아오는 형국이며, 옷 주머니에서 돈을 발견하는 것과 같은 작은 행운도 생길 것입니다.

 


전갈자리 10/23 ~11/22 
문제가 있는 날은 아니지만 컨디션 저조로, 새로운 일을 해야할 때 귀찮다는 생각이 먼저 들 수 있어,

계획에 차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애정운은 연인과의 데이트에 크게 흥미가 일지 않아 상대에게 미안한 마음도 들고요.

싱글인 분의 경우 자신에게 호감을 보여도 크게 반응을 하지 않게 됩니다.
재물운은 큰 지출이 없어 평이한 수준으로, 작은 금전적인 행운 올 것입니다.


사수자리 11/23~ 12/21 
오늘은 왠지 정신이 명료하지 않아 집중하지 못하다가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덤벙거리기 보다 메모를 하는 등의 방법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두 사람만의 비밀을 만들어 관계를 돈독하게 만들어보세요. 

싱글인 분의 경우 단출한 소개팅이 낫습니다.
재물운은 최근 재물운이 급상승하였다면 잠시 주춤할 것 같습니다. 활력을 주는 소비가 필요한 때입니다.


염소자리 12/22~ 1/20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그간 관심을 갖지 않던 분야에 관심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뜻밖의 것으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다른 사람의 말보다는 연인의 말을 믿어야 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당신과 다른 스타일의 사람과 만날 때 행운이 따릅니다.
재물운은 갑작스레 돈이 나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어느 정도 현금은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겠습니다. 만약의 상황에 대비해 과소비는 줄이는 것이 좋겠네요.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