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8월 29일 넷째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등

by :), 2020. 8. 29.

 

2020년 8월 29일 넷째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코너입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2020년 8월 29일 넷째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등

 

저도 글을 올리며 좋은 글귀에 긍정적인 마음이 생깁니다 :)

좋은 말과 함께 행복한 하루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2020년 8월 29일 넷째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쥐띠
경쟁을 하더라도 대립보다 서로에 대한 조화가 상대방은 물론 당신에게 좋은 결과로 마무리 될 것이다. 

사람을 가르치거나 조언 해주는 직업을 가진 사람은 오늘 상대에게 말보다 행동을 보여줌으로써

 설득 하는 것이 유리하다. 후에 상대방으로부터 보답을 받게 될 것이다.


소띠
기쁜 일이 발생할 수 있으나 마음을 다스려야 할 것이다. 

자신의 기쁨에 너무 도취되지 않도록 감정을 조절하며 남은 고민거리는 해결되지 않았으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라.

 

 
호랑이띠
직장을 다니는 사람이라면 곧 승진이나 원하는 자리로 이직이 예상되니, 지금보다 더한 노력을 하는 게 낫겠다.

 무엇보다 당신의 적극성이 인정을 받게 될 가능성이 높아 더 적극적으로 밀어붙이는 게 좋을 것이다. 

관직을 얻거나 시험을 준비중인 사람은 희망적이다.

 

 

 

토끼띠
오늘은 외면보다 내면을 가꾸는 데 힘을 쏟는 게 좋겠다. 또한 오늘 약간의 컨디션 조절이 필요하니 잘 관리해야 할 것이다. 그동안의 피로가 쌓여 나타날 수 있으니 건강한 음식을 한 끼 투자하라. 

자신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깊이 생각하고 실행에 옮겨야 하는 날이다.

 


용띠
어려운 일에 처했다면 정신을 가다듬고 실행에 옮겨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힘든일이 있어도 일부러 약간의 휴식이나 기분전환이 되는 부분을 찾는 게 좋겠다. 

금전운은 돈이 나가는 부분을 생각하기 보다 곧 들어올 금전을 생각해 처신한다면 보다 빨리 서광이 비출 것이다.

 


뱀띠
오늘은 자신에게 필요한 일이 무엇인지 생각하여 실천하고 움직이는 게 좋다. 

오늘의 결정은 가까운 미래를 생각하고 결정하는 것이 좋고 남의 의견보다 자신의 의견을 밀어붙이는 것이 성공 확률이 높다. 사람을 만날 때 가벼운 사람과의 만남은 피하는 게 유리하다.

 


말띠
재물이 나갈 수 있으나 이성적으로 생각하여 대처한다면 과소비를 막을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생각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시도하도록 하고, 답답한 일이 있다면 기분전환이 되는 음악이나 취미 등 자신만의 무기를 가지고 떨쳐내는 것이 좋다. 오늘은 용이 몸을 풀기 시작하는 하루이니 도약을 위한 하루이다.

 


양띠
오늘은 욕심히 손해를 부를 수 있어 조심하는 게 좋다. 현실에 기반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유리하니 허황된 생각은 버려야 한다. 주변에 경쟁자들로 조바심이 들 것이나 일이 술술 풀리니 순조롭게 진행된다. 

 


원숭이띠
감정보다 이성적인 마음으로 생각하며 일 처리를 확실히 하는 게 좋겠다. 또한 한편으로 한가로이 누각에 앉아 평온하게 보낼 수 있으니 좋은 하루일 것이다. 연애중인 사람은 당신에게 희망의 속삭임이 들려올 수 있겠다.

 


닭띠
오늘 일을 결정하기에 앞서 주변부터 정리하는 게 좋다. 중요한 일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안정된 분위기에서 결정 해야 이익이 있을 것이다. 힘든 일이 생겨도 주위사람의 도움으로 극복할 수 있어 개의치 않아도 되겠다.

 


개띠
말보다 행동으로 보이는 것이 상대에게 믿음을 줄 수 있다. 실천하지 않은 상황에서 말만으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예술인은 세상에 이름을 알릴 기회를 만날 운이다.

 

 

돼지띠
순리대로 해야 뒷말이 없는 날이다. 오늘은 큰 이익도 필요 없고 큰 손해도 필요 없다. 이치에 맞게 하루를 보내고 사람과 더불어 살아가는 것이란 말을 상기해야 한다. 순리의 기운이 중요하게 작용함을 잊지 말라.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