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별자리 운세

2020년 9월 둘째주 산수도인 오늘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by :), 2020. 9. 7.

 

아침부터 좋은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하루도 당신의 별자리가 반짝이기를 바랍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길 바랍니다.

 

2020년 9월 둘째주 산수도인 오늘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2020년 9월 둘째주 산수도인 오늘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물병자리 1/21 ~ 2/18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시야가 필요하며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포기하는 것이 좋으며, 특히 단기적인 성과나 목표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인생은 단거리 경기가 아니라 마라톤처럼 긴 경기에요.
재물에 있어 주관을 확실히 하세요. 사람들의 말을 들었다 손해 볼 수 있어요. 

솔깃한 말을 듣더라도 한번 생각해 보세요. 공짜나 쉬운 돈벌이는 없는 법이에요.


물고기자리 2/19 ~ 3/20

혼자 모든 것을 해결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 도움을 받는 것이 좋아요. 

혼자 머리 싸매고 끙끙대지 마시고요. 힘을 합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이번 주는 가진 것을 지켜야 하는 시기에요. 써야 할 때는 꼼꼼히 따져보세요.

 돈을 모으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더 어려운 법이에요. 필요한 때에 지갑을 여세요.


양자리 3/21 ~ 4/19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참는 것도 좋지만 병이 될 수 있어요. 쌓였던 감정이 폭발할 수 있고요. 할 말은 하고 사세요.
재물에 있어 기대 이상의 수입을 얻을 수 있을 거에요. 생각지 않던 재물이 들어올 수 있어요. 얻는 것이 있다면 주위 사람에게 베풀도록 하세요. 행운이란 나눌수록 더욱 커지기 마련이니까요.

 

 

황소자리 4/20 ~5/20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하기 좋은 한 주에요. 경쟁력을 키우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운동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재물 관련 일들은 주위 의견을 들어보세요. 혼자 결정 내리지 마시고요. 

이직은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아요. 눈 앞의 이익보다 미래를 내다보세요.


쌍둥이자리 5/21~ 6/21
이번주는 엉뚱한 오해를 받거나 자존심 상하는 말을 들을 수 있으나 신경 쓰지 마세요. 

금방 사라질 이야기입니다. 남들 눈치 보느라 고생할 필요 없어요.
재물에 있어 걱정할 것 없는 한 주에요. 기대치 않은 용돈이 들어올 수 있어요. 

다만 너무 여유부리지 마세요. 나중을 생각해 돈을 모아두는 것이 좋아요.



게자리 6/22~ 7/22
이번 주는 게자리를 위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어요. 태양이 당신을 비추는 듯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이런 때일수록 부지런히 노력하세요. 깜짝 놀랄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거에요.
경제적으로 좋은 한 주가 될 거에요. 모든 계획대로 풀리고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어요. 

횡재수도 있으니 재물을 기대해 보셔도 좋아요. 다만 이득 없는 일에 많은 돈을 쓰지 마세요.


사자자리 7/23~ 8/22
주위 사람에 대한 아량이 필요한 시기에요.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내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모른 척 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아요. 너무 나무라거나 몰아세우지도 마세요. 역효과를 불러올 수도 있어요.
이번 주는 지갑을 꼭 닫고 있는 것이 좋아요. 수입에 비해 지출이 발생할 수 있어요. 

쓰지 않아도 될 돈이 나갈 수도 있고요. 특히 과음 등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처녀자리 8/23 ~9/22 
일이나 공부에만 얽매여 있지 마세요. 골치 아픈 일은 잊고 가볍게 즐기는 것이 좋아요. 

잠시라도 여유를 느껴 보세요.  지금 이 순간은 다시 돌아오지 않아요.
재물 관련한 일들도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연연하다 손해 볼 수가 있어요. 

투자 한 곳이 있다면 지켜만 보세요. 넣었다 뺐다 하면 남는 것이 없어요.



천칭자리 9/23 ~10/22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시작해 보세요. 시도가 있어야 발전할 수 있어요. 어려운 일이 있어도 직접 부딪히세요. 

평소 어려웠던 일도 쉽게 처리할 수 있을 거에요. 평소보다 목표치를 높게 잡아보는 것도 좋아요.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작은 횡재수도 있는 시기에요. 여유가 있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아요. 거창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금액으로라도 시작해 보세요. 재미 삼아서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아요.

 


전갈자리 10/23 ~11/22 
뜨거운 태양과 함께 행운이 찾아오는 한 주에요. 덥다고 너무 실내에만 머물러 있지 마세요. 

밖으로 나가서 몸을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어쩌면 우연 속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적당한 긴장이 필요한 시기에요. 주위를 잘 살피고 경계를 게을리하지 마세요. 

예상치 못한 경쟁자나 방해꾼이 나타날 수 있어요. 자신의 것은 자신이 알아서 챙기는 것이 좋아요.



사수자리 11/23~ 12/21 
될 듯 말 듯 하면서 풀리지 않는 한 주일 수 있으나, 곧 좋은 기회가 올것이에요. 실망하지 말고 각오를 새롭게 다지세요. 의지와 추진력으로 앞으로 나아가면 잘 풀릴 것이에요.
이번 주는 사람과의 돈 거래는 피하세요. 빌리지도 말고, 빌려주지도 않는 것이 좋아요. 

돈 때문에 가까운 사람과 멀어질 수 있어요. 빌려줘야 한다면 여유 자금에서 빌려주세요.

 

 


염소자리 12/22~ 1/20 
이번 주는 냉정하고 이성적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매사 침착하고 차분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흥분하거나 감정적 모습을 보이지 마시고요. 사람이 많은 곳에서 언행에 신중한 것이 좋아요.
재물에 있어 기분 좋은 일이 많을 거에요. 오랜 시간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다만 가진 것을 탐하는 사람을 조심하세요. 자칫 당신의 행운을 남에게 빼앗길 수도 있어요.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