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9월 26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by :), 2020. 9. 26.

 

2020년 9월 26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9월 26일 오늘 띠별 운세 코너입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9월 26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저도 글을 올리며 좋은 글귀에 긍정적인 마음이 생깁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쥐띠
오랫동안 연락이 안되었던 사람들과 연락을 하는게 좋겠다. 또한 인재를 얻을 수 있고 당신에게  타인의 좋은 기운이 느껴질 수 있다. 당장은 아니더라도 재물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소띠
관계에 자존심을 세우면 실이 많을 수 있다. 자신 중심으로 생각하는 것은 독선을 만들 수 있기에 타인을 먼저 배려하도록 노력하는 하루가 되어야겠다. 그동안 만나지 못한 궁금한 주변 사람에게 연락을 하는 것도 좋겠다.

 


호랑이띠
다급한 마음에 추진하는 과정에 일에서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침착하게 직시하면서 처리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영업 직군은 상담 시 언행 구설이 있을 수 있어 조심 할 필요가 있다. 

 

 

토끼띠
오늘 우연한 기회가 소소하게 다가와 도움 받는 일이 생길 것이니 담담하게 받아들여야 할 것이다. 미혼인 경우 긍정적 신호가 오게 된다. 또한 협상에 유리한 위치를 점할 수 있는  날이다.


용띠
결단력과 열정이 행운을 불러오는 하루다. 자신의 능력을 판단하고 보완하여 적극적 모습으로 변화된다. 자신과의 싸움에 승리하기 위해 노력이 필요할 것이니 명심하라. 인재를 위해 삼고초려인들 어떠하랴.

 


뱀띠
실수에 의기소침하지 말고 대범하게 대하는 게 좋다. 다른 사람이 무슨 말을 하더라도 자신의 판단이 정확하다는 걸 인지하는것이 유리하다. 적극적으로 일에 매진하되 다시 되짚어보는 시간은 갖도록 하라.

 


말띠
오늘은 앞에 놓여진 일들 중 우선순위를 정해야 하는 순간이 있을 수 있다. 또한 솔로라면 멀리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찾는 게 당신에게 유리하다. 가을이 다가오는 제 음식을 먹는 게 건강에 좋으니 참고하도록.

 


양띠
만나는 사람이 가까운 사이라도 지킬 건 지켜야 하겠다. 다른 사람이 당신 이야기를 할 수 있으니, 행동에 신경 써야겠다. 작은 것을 배려 할 줄 아는자가 군자이다. 세상의 큰 일은 작은 일에서 시작됨을 알아야 하겠다.


원숭이띠
올바르게 행동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유혹에 빠지지 말고 노력하는 자세를 보여라. 사랑을 얻으려면 나보다 나이 많은 상대가 유리하다. 새로운 변화를 취할 수 있는 기회가 다가올 것이니 물리치지 말도록.

 


닭띠
힘들기만 했던 불운이 지나가고, 원하는 평탄대로의 길로 들어설 수 있으니 조금만 더 고생하면 된다. 누군가 방해하거나 시비를 걸려고 하지만, 주변의 도움이 막아줄 것이다. 편히 하루를 보내자.

 


개띠
생각지 못했던 기회가 들어오는 하루이다. 매매가 있다면 좋은 날이다. 하지만 재물을 헛되이 소모한다면, 얻은 것만 못하게 될 것이니 좋은 곳에 활용하는 것이 기쁨으로 돌아오는 계기가 될 것이다. 마음먹기에 달렸다.

 


돼지띠
적극적인 자세로 진행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소극적 자세는 해가 많을 수 있으니 진취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이롭다. 대인관계에서 정직이 최상의 덕목이 된다. 내게 맞는 성공법을 찾을 수 있는 하루이기도 하다. 움직일 때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유리하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