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10월 1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by :), 2020. 10. 1.

2020년 10월 1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10월 1일 오늘 띠별 운세 코너입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기 바랍니다.:)

 

 

 

어느덧 10월이 되었습니다.

10월도 좋은 글귀에 긍정적인 마음이 피어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쥐띠
진행중인 일은 책임지고 해결해야 뒷말이 없을 것이다. 자신의 의지를 반영해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가도록 노력하라. 회피가 상책은 아닐 것이다. 자신에게 정직하면 어려움도 능히 이겨낼 수 있다.

 


소띠
오늘은 풍년이 깃들어 식록이 큰 하루이다. 재물운도 좋으며 옥석을 가릴 줄 아는 혜안을 얻기 좋은 날이다. 부부라면 권태기에서 해방 될 수 있다. 남성의 너그러운 이해가 있어야 한다.

 


호랑이띠

주위사람에게 도움받을 수 있고 복이 들어오는 하루다. 사람 관계를 회복하기 좋은 날이기도 하니 포용하도록 하라.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움직이지 않는다면 아쉬울 수 있는 하루이니 만남을 적극적으로 하라. 기운을 주위 사람들과 나누기 좋은 하루다.

 

 

토끼띠
시작한 일들이 작심삼일이 될 수 있어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유리하다. 부주의한 행동이 이미지를 손상 시킬 수 있으니 관망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군자의 덕은 기다림이고 소인의 덕은 풀과 같다

 


용띠
당장은 아니지만 불로소득에 대한 수혜자가 될 수 있다. 하나만 생각한다면 적도 당신의 편에 선다. 영업직에 종사하는 사람은 순간의 이익만 노리면 큰 이익을 얻지 못하니 넓게 생각하고 계약하는 게 유리하다. 심사 숙고 하면 좋겠다.

 


뱀띠
못 받은 재물을 받을 수 있는 날이다. 받을 돈을 받았는데도 불로소득처럼 느껴진다. 있을 때 간수를 잘해야 어려운 일이 생겨도 감당이 된다. 감당하기 벅찬 일에 대해 진행을 보류하고 조언부터 구하도록 하라.

 


말띠
본인 힘으로만 해결하지 말라.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면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또한 오늘 처리 않아도 되니 충전을 하는 것도 괜찮을 것이며 기운을 차리도록 하라. 조만간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잡을 것이다.

 


양띠
사람을 사귀기 보다 아는 사람과 일을 도모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초반에 주도권을 잡고 움직이면 길함이 끝까지 유지될 수 있으니 유리하다.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않는다면 잘 될 것이다.

 


원숭이띠
일을 쉽게 풀어갈 수 있는 하루다. 불가능을 두려워하지 않는 마음으로 정진한다면 성숙되어 있는 모습을 깨닫게 될 것이다. 어려운 과제가 나타나더라도 차근히 풀어가면 문제 될 것이 없다.

 


닭띠
무모한 욕심으로 일 처리를 하면 힘만 들고 원하는 바는 얻을 수 없을 수 있다. 상황에 최선을 다하면 효과는 반드시 있을 것이니 다각도로 생각하라. 아무리 경치가 아름답더라도 영원하지는 않다. 인간관계가 그렇다. 직장인은 상사와의 관계개선에 힘써야 한다.

 


개띠
실수라고 생각하고 반성을 하던 일이 호재로 작용하여 이득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노력의 결과가 빛을 보는 것이다. 하지만 경솔히 행동하면 불리 할 수 있다. 성실함이 이끈 결과이니 영화를 얻을 수 있다.


돼지띠
뛰어난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상대방의 뛰어남을 인정해주면 도움을 줄 것이다. 친구간 돈 거래는 추천하지 않는다. 쉽지 않겠지만 서운함이 평생을 두고 후회하게 되니 잘 생각하고 처신하는 것이 좋겠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