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10월 6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by :), 2020. 10. 6.

 

2020년 10월 6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10월 6일 오늘 띠별 운세 코너입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글을 올리며 좋은 글귀에 긍정적인 마음이 생깁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쥐띠
속마음을 내비치지 않는 것이 좋다. 오늘 하루는 조심하는 게 유리하다. 마음 속 담아둔 사실이 있다면,  때가 될 때까지 지키는 것이 좋을 것이다.

 


소띠
이익이 발생하기 시작한다. 당신의 노력에 달려 있으니 밀고 나가도 좋겠다. 재물운 역시 재산이 쌓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인정 받겠으며 임원이라면 영전하는 기쁨을 누리겠다.

 


호랑이띠
결정할 일이 생기면 자신의 직감을 믿고 결정하는 게 좋다. 신중함도 괜찮지만 그보다 적극성이 요구되는 상황이 찾아온다. 놓치지 않는다면 좋은 하루가 될 것이다. 두려움에 주저 하지는 마세요.

 

 

토끼띠
처음에는 진전이 없는 듯 하나 귀인의 도움으로 발전 기운이 보인다. 학문을 닦는 사람은 합격할 수 있는 가능성이 큰 날이다. 큰 시험을 눈 앞에 두고 있는 사람은 컨디션 조절에 힘쓰는 게 좋겠다.

 


용띠
원하는걸 얻을 수 있는 기운이 강하다. 좋은 운기를 만난 때일수록 자신을 낮추는 것이 순리이며, 베푼다면 덕을 쌓게 된다. 큰 일을 성사시키고 발전이 예상되는 하루이니 무엇이 두려우랴.

 


뱀띠
밀당하는 일이 생겨날 수 있는데, 중요한 일이 아니니, 상대의 마음을 풀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무탈하겠다. 현재 위치를 유지하는 것이 여러모로 좋다. 자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자신 임을 되새기면 좋은 날이다.

 


말띠
현재 상태로 만족하면 아쉬워할 수도 있으니 더 정성을 다하는 것이 좋겠다. 새로운 일을 하려고 한다면, 꼬이지 않도록 복잡한 일들을 정리한 후 시작하는 것이 유리하다. 부부는 배려해야 좋을 것이다.

 


양띠
새 기회가 찾아오니 기회를 잡는 게 유리하다. 감당할 수 있으니 능력이 돋보이게 될 것이다. 새로운 기회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모임이나 지출은 피하는 게 좋겠다. 선거를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많은 표를 얻게 될 것이다.

 


원숭이띠
사회적으로 햇살이 비추는 하루가 될 것이다. 그동안 마음을 심란하게 하던 숙제가 해결된다. 구름이 걷히고 서광이 당신에게 다가오는 희망적 하루다. 늘 오늘만 같았으면 하는 맘이다.

 


닭띠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이 필요하다. 이성과 교제 중이라면 현실 만남일 가망성이 많다. 열린 마음으로 공감할 수 있는 대화를 나누고, 불리한 것이라도 솔직하게 터놓는 것이 좋겠다.

 


개띠
지인에게 서운한 감정을 느낄 수도 있다. 하지만 언쟁은 자신에게 불리하니 피하는 것이 좋은 하루다. 모든 상황을 자신보다 상대를 중심으로 생각한다면, 불화를 피해갈 수 있다. 흔치않으나 기적 같은 일이 일어 날 수도 있겠다.

 


돼지띠
긍정적 사고가 좋은 결과를 가져 오지만, 오늘 하루는 현실적으로 해보는 것도 좋겠다. 현실감각을 잊고 일을 진행하지 않는 다면 좋은 결과를 맞게 된다. 그렇다고 두려워 할 필요는 없다. 여행 중이라면 귀인을 만날 수 있는 가능성이 많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