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별자리 운세

11/2~11/8 이번주 별자리 운세

by :), 2020. 11. 5.

 

 

좋은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하루도 당신의 별자리가 반짝이기를 바랍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며 좋은 말만 취하시길 바랍니다.

 

11/2~11/8 이번주 별자리 운세

11/2~11/8 이번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사교적인 활동들이 당신의 사회적인 활동에 플러스를 줍니다. 당신이 앞으로 하게 될 일들은 임무가 막중한 것들이며, 그런 것들에 대해서 당신 자신도 기대가 많습니다. 특히 대인관계에서 유대감을 많이 쌓는 것이 당신의 성장에 크나큰 도움들을 주게 될 것입니다. 상대방의 이야기를 먼저 하기 전에 많이 들어주세요. 들은 만큼 당신은 성장하고 있는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지금의 상황은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보다 훨씬 좋지 않습니다. 정작 당신이 직면해 있는 상황보다는, 지금껏 덮어두고 신경 쓰고 있지 않았던 자그마한 일이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큽니다. 당신의 사소한 부주의가 돌이킬 수 없는 큰 불행을 몰고 올지도 모릅니다. 언제나 매사에 신중하셔야 하며 한시도 긴장의 고삐를 늦추어선 안됩니다.

 


양자리
미래를 준비하기 보다는 당장 눈앞에 놓인 일이 급선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록 현재의 행동으로 인해 나중에 더 고생을 하게 된다 할지라도 어쩔 수 없는 것이지요. 중요한 것은 이러한 악순환의 꼬리가 이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나중에 가서는 정말 돌이킬 방법이 없을 수도 있겠고 스스로가 자신감을 잃을 수도 있으니까요.

 

 


황소자리
배우기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의 삶이 백년이라면, 배움의 기간도 백년이어야 합니다. 배움에 있어 나이나 환경은 무의미합니다. 호흡하듯 쉼 없어야 합니다. 반가운 만남이 기대되는 한 주입니다. 먼 곳에서, 혹은 사업차의 출장지에서 뜻하지 않은 사람을 만나게 될 운수입니다. 벗이라면 오랜만의 회포를 풀어 좋을 것이고, 웃어른이라면 자신이 갖고 있는 문제에 대해 조언과 자문을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당신의 신변에 자그마한 사고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큰 사고는 아니겠지만 당신의 주변에 걱정을 끼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전을 위해 요구되는 사소한 원칙들을 모두 지켜주십시오. 사소한 부주의가 사고로 직결되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꼭 필요한 자세입니다. 비록 조금 다치는 일이 있더라도 큰 상처가 아니면 액땜을 한 셈 치고 넘어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게자리
행운의 끝이 어디인지도 짐작이 안 되는 한 주입니다. 이런 행운이 나한테 다시 찾아올까 하는 불안감이 엄습하는 한 주입니다. 그렇다고 겁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지금 이순간 즐길 수 있는 행운을 모두 즐기는 게 최상의 방법입니다. 당신의 간절한 마음이 행운을 한 곳으로 모이게 한 것이니 다 당신 것입니다.

 

 

처녀자리
사람을 상대할 때 함부로 말을 하면 당신도 나중에 똑같이 그런 말을 들을 수 있습니다. 침묵은 금이아니더라도 금만큼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칭찬의 말이 안나온다면 침묵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하게 여행을 떠나고자 한다면 무리수가 따르고 금전적 손실, 육체적 고달픔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다음으로 미루던지 약간의 변동을 해야 할 것입니다.

 

 

사자자리
한 주의 시작부터 머리가 지끈지끈 아픈 것이 어쩐지 기분이 우울해지는 한 주입니다. 최근 걱정거리나 주변의 문제 때문에 생겨난 신경성 두통이거나 치통일 수 있습니다. 가벼운 두통이니 약이나 하나 먹어두자, 라고 업신여겨서는 안됩니다. 별다른 것 없는 두통이라도 하는 일에 지장을 줄 수 있고 어쩌면 건강에 적신호를 보내고 있는 것일 수도 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병원으로 가세요. 병원을 다녀오고 나면 두통도 훨씬 나아지고 우울한 기분도 훨씬 나아지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천칭자리
말로 인한 피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괜한 약속은 함부로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군요. 실수로 내뱉은 말 때문에 책임을 져야 하거나 금전적인 피해를 볼 수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침묵을 유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와는 반대로 연인이나 배우자를 상대할 때에는 애정 표현에 있어서 인색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전갈자리
어려움 속에서 스스로를 확인해나가는 형국입니다. 앞에 놓인 난관이 부담스럽더라도 결코 굴하지 않고 나가는 정신력이 요구됩니다. 인생의 가치는 무슨 일이건 정면으로 맞서야 얻어지니까요. 비록 큰 이득은 기대할 수 없을지라도 개의치 말고 일을 추진하십시오. 자신에 대한 신뢰를 얻을 것입니다.

 

 


사수자리
공든 탑도 무너질 수 있는 한 주이니, 당신이 힘들여 쌓아 올린 탑이, 사실은 너무나 불안정한 지반 위에 세워져 있는 까닭입니다. 애초에 면밀하게 살피고 일을 시작하지 않은 당신의 잘못이 크니 억울함을 호소할 수도 없습니다. 자칫하면 한 순간에 당신이 힘들여 쌓아놓은 일을 망칠 수 있으니 살얼음판을 딛듯이 조심해야 하는 한 주입니다.

 

 


염소자리
무절제한 소비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에 빠지기 쉽습니다. 특히 주부라면 살림살이를 이끌어 나가는 것에 있어서 더 효율적이고 알뜰한 방법은 없을까에 대한 생각을 해봐야 하겠습니다. 겉모습에만 신경을 쓰느라 정작 자신의 내실을 다지는 것에는 별다른 신경을 쓰지 못하게 될 수 있으니 나중에 뒤돌아 봤을 때 남는 것에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