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별자리 운세

11/16~11/22 11월 셋째주 이번주 별자리 운세

by :), 2020. 11. 15.

 

11/16~11/22 11월 셋째주 이번주 별자리 운세

 

 

오늘도 당신의 별자리가 반짝이기를 바랍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길 바랍니다.

 

 

11/16~11/22 11월 셋째주 이번주 별자리 운세

11/16~11/22 11월 셋째주 이번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21 ~ 2/18
이번 주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충실하세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도 보이지 마시고요.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 눈 팔아서도 안 돼요.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이 좋아요. 연인에게 이전과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 주세요. 작은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도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새로운 사랑에 빠져들 거에요. 한 눈에 반할 만한 멋진 이성을 만날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차곡 차곡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다만, 여유가 생겼다고 너무 기분내지는 마세요. 과한 소비나 충동 구매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물고기자리 2/19 ~ 3/20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에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주위 사람들과 어울리며 함께 지내는 것이 좋아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낯을 가리지 마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좋은 친구나 귀인이 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한 주가 될 거에요.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여러 사람 사이에서 당신이 돋보일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에요. 데이트를 할 때에도 당신이 주도권을 잡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시기에요.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 있어요. 괜찮은 조건이라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세요. 기회는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니까요. 취업을 준비하는 분은 윗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아요.


양자리 3/21 ~ 4/19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에요. 당신이 해야 할 일이나 스케줄을 잘 관리하세요. 깜박하고 중요한 일을 놓쳐서 고생할 수 있어요. 중간 중간 진행 과정이나 약속들을 잘 체크하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의 관계가 한층 깊어질 거에요. 오랜 사귄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받을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뜻밖의 행운을 잡게 될 거에요. 미팅에 대타로 나가서 이상형을 만날 수도 있어요.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곡선을 그리게 될 거에요. 돈 때문에 걱정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수 있어요. 재미 삼아서 즉석복권이나 로또를 사보는 것도 좋아요. 가벼운 쇼핑으로 기분을 전환하는 것도 좋을 거에요.



황소자리 4/20 ~5/20
너무 자신의 주장이나 생각만 고집하지 마세요.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듣는 것이 좋아요. 특히 손윗사람이나 선배의 말을 거스르지 마세요.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과 성향이 비슷한 사람을 찾아보세요. 취미나 관심사가 동일하다면 좋은 짝이 될 수가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너무 끌려 다니지 마세요. 한번쯤 적당히 튕기거나 애를 태우는 것이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조금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에요.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돈을 쓸 때에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에 쓰는 게 좋아요. 지금 당장의 즐거움 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쌍둥이자리 5/21~ 6/21
자리에 앉아 있어도 마음은 딴 곳에 가 있는 시기에요.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 고생할 수도 있어요. 너무 흐트러지지 말고 현실에도 충실하세요. 놀 때는 놀더라도 할 일은 하는 것이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약간의 성격 차이를 경험할 수 있어요. 당신과 생각이 다르다고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사람마다 조금씩 생각의 차이가 있는 것이니까요. 싱글이신 분들은 사수자리나 물병자리의 사람을 만나 보세요. 두 별자리의 사람이라면 당신에게 천생연분이 될 수 있어요.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도록 하세요.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이는 것이 좋아요. 저녁 약속이나 술자리도 다음으로 미루세요. 먹고 즐기는 것보다는 당신의 미래가 우선이에요.


게자리 6/22~ 7/22
당신의 일과 생활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에요. 다른 사람들과의 경쟁에서 뒤쳐지지 않도록 하세요. 새로운 것을 배워보거나 부족한 점을 채워보는 것도 좋아요. 진로를 변경하거나 새로운 길로 나아가는 것도 좋고요. 자신의 미래는 자신이 만들어가는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존심을 지키는 것이 좋아요. 다른 사람들에게 얕잡아 보여서는 안 돼요. 상대가 마음에 들더라도 너무 매달리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적당히 연인에게 맞춰주는 것이 좋아요. 너무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거나 강요하지 마세요.

재물 관련한 일은 주변 사람들과 상의하는 것이 좋아요. 혼자서 모든 것들을 결정하려고 하지 마세요. 특히 이직이나 전업은 신중하게 검토하는 것이 좋아요. 지금 당장의 이익보다는 장기적인 전망을 우선하세요.


사자자리 7/23~ 8/22
이번 주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에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당신이 잘 할 수 있는 일, 자신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기분 좋은 일들이 많을 거에요. 어쩌면 연인에게서 깜짝 선물을 받을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우연 속의 행운을 기대해 보세요. 당신의 말 한 마디, 작은 행동이 행운을 불러올 수 있어요. 집에 들어갈 때에 다른 길로 가보는 것도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일이 없을 거에요. 평소 당신의 씀씀이만 그대로 유지하세요. 큰 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계획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갖고 싶은 것보다는 필요한 곳에 돈을 쓰세요.


처녀자리 8/23 ~9/22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에요.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가 있어요.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보다 철저히 하세요.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 놓지 마시고요. 마지막까지 긴장을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평소보다 용기를 내도록 하세요.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일단 대쉬하는 것이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세요. 별 것도 아닌 일로 상대방에게 트집잡지 마시고요.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적당히 당신의 지갑 사정에 맞춰서 생활하세요. 체면이나 자존심 때문에 무리하지 마시고요. 자존심보다는 실속을 중시하는 것이 좋아요.


천칭자리 9/23 ~10/22 
이번 주는 자기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하는 시기에요.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마세요. 당신의 직감과 판단에 따라서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어쩌면 당신의 판단이 의외의 행운을 불러올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생각을 확실히 표현하세요. 애정 표현도 좀 더 과감하게 하는 것이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낯선 사람은 조금 멀리 하세요.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가면 피로만 쌓일 수 있어요.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에요.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행운을 잡을 수 있어요.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아요. 다만, 가벼운 손재수도 있으니 소지품을 잘 챙기세요.


전갈자리 10/23 ~11/22 
자신의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것이 좋아요.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직접 부딪히는 게 좋아요. 아무리 어려운 일도 부딪히면 해결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새로운 전환기를 맞게 될 거에요. 짝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역전될 수도 있어요. 그동안 당신이 당겼다면 이제는 슬쩍 밀어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연인에 대한 애정과 사랑을 마음껏 표현해 보세요.

금전적으로는 풍요롭고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평소보다 지갑도 두둑하고 마음의 여유가 넘칠 거에요.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주위 사람들에게 부탁해 보세요. 어쩌면 당신이 원하는 자리를 소개받을 수도 있어요.


사수자리 11/23~ 12/21 
당신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평소보다 외모나 옷차림에 신경 쓰는 것도 좋아요. 남들이 알아주기를 기다리지 말고 당신이 먼저 보여주세요.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아요. 이번 주는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니까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주변 사람들의 질투를 받을 수 있어요. 친구나 동료들에게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길 거에요. 싱글이신 분들은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하는 것이 좋아요. 자신의 장점과 매력을 이성들에게 아낌없이 보여주세요.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행운도 따르는 시기에요.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용돈이 생길 수 있어요. 다만, 너무 운만 믿고 노력을 게을리하지 마세요. 운이란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만이 잡을 수 있어요.


염소자리 12/22~ 1/20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결과로 나타나는 시기에요. 직장상사나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도 있어요. 어려운 일이 생겨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조만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말끔히 해결될 테니까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첫인상만으로 상대를 결정하지 마세요. 사람은 시간이 지나야 그 진면목을 알 수 있는 거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관계가 한층 더 깊어질 수 있어요. 조금 소원했던 분들도 이번 주를 잘 활용해 보세요.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거에요. 당신의 수입과 지출을 잘 따져보고 생활하세요. 불필요한 곳에 돈을 쓰거나 술자리에서 기분내지 마시고요. 물건을 살 때에도 가성비를 잘 따져보는 것이 좋아요.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