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테크 정보 이모저모

NH농협은행 주택청약저축 이벤트 참여방법,경품안내

by :), 2020. 8. 17.

NH농협은행 주택청약저축 가입 500만 달성 응원 이벤트

 

NH농협은행은 내집 마련을 꿈꾸는 20~30대 니즈에 부합하고 

목돈마련에 유용한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고객 500만 달성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NH농협은행 주택청약저축 가입500만 달성 응원 이벤트는 SNS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참여 방법 안내>


첫번째, 주택청약저축 가입500만 이벤트는 먼저 농협은행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500만 달성' 응원 댓글 작성 후 친구 태그 완료의 형태로 26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 중 50명을 추첨하여 해피머니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을 제공합니다.

두번째, NH농협은행 주택청약저축 이벤트는 500만 달성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은 3행시를 작성하면 됩니다.

참여 고객 중 센스있는 3행시를 작성한 53명에게 무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합니다.

세번째, NH농협은행 주택청약저축 이벤트는 숫자 5를 개성 있게 표현하는 이벤트로,

참여방법은 농협은행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후, 오백만의 숫자 5를 표현한 인증샷을

개인 SNS계정에 필수해시태그(#NH농협은행릴레이이벤트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500만달성응원)를 달아 업로드 후,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되며, 응모 고객 중 53명을 추첨하여 아이폰 11프로,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GS편의점 모바일 상품권(1만원)을 증정합니다. 

 

 

해당  NH농협은행 주택청약저축 이벤트 9/14일~ 9/25일까지 진행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