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9월 2일 오늘 띠별 운세

by :), 2020. 9. 2.

2020년 9월 2일 오늘 띠별 운세 입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2020년 9월 2일 오늘 띠별 운세

 

저도 글을 올리며 좋은 글귀에 긍정적인 마음이 생깁니다 :)

좋은 말과 함께 행복한 하루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쥐띠
당신은 힘든 상황에 쉬이 굴하지 않고, 마지막까지 물고 늘어지는 끈기와 인내가 장점입니다. 쉽게 포기하면 당신의 경쟁자는 조력자를 얻게 되고, 오히려 유리하게 되는 법이다. 오늘은 들어오는 기회가 보이면 바로 얻으시기 바랍니다.

 


소띠
아랫사람의 잘못을 덮어주고 나의 공덕이나 윗 사람의 공덕으로 높여준다면 당신은 하루를 보내는 유리함이 가득할 것이다. 투자는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더 이익이 되며 오늘은 금전을 지키는 것이 좋다. 오늘은 자신보다 남을 더 비춰주고 채워주면 좋은 하루이다.


호랑이띠
오늘 큰 일을 결정해야 할 경우, 나무보다 큰 숲을 떠올리며 시야를 크게 봐야 할 것이다. 타인이 선뜻 도와주려 하는 호의를 베풀면 고마운 마음으로 호의를 받기 바란다. 작은 위기를 기회로도 만들 수 있어 전화위복이 될 수 있는 날이다.

 

 

 

 

토끼띠
오늘은 자신의 생각에 너무 깊이 몰두하거나 생각이 꼬리를 문다면 주변 지인이 힘들어 질 수 있다. 주변의 반대가 있는 일이 있다면 그 의견을 따르는 것이 좋다.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의연히 일에 대처하면 이로울 것이다.


용띠
앞으로는 남으나, 뒤로는 실속없이 밑지고 있는 상황이 될 가능성이 높은데, 아무도 모르니 당신의 마음만 타 들어 가는 형상이다. 지금은 하나에만 집중하다면 또 다른 하나를 놓치기 쉬운 상황으로, 폭넓게 생각하며 변화를 추구 한다면 좋은 식구가 늘 것이다.

 


뱀띠
만나는 사람과 비밀이 많다면 차가운 기운이 감돌 수 있다. 솔직하고 편한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좋은데,  당신이 진실된 모습을 보여야만 상대가 풀어질 것이다. 그 밖에 다른일은 크게 벌어지지 않는 날이다.

 


말띠
이동수가 좋지 않으니, 이동 때 가능하면 물과 자동차를 피하는 것이 좋은 하루다. 귀인이 등장해 작은 일의 포인트를 주게 되어 일에 활기가 돋으니 최대한 수용하면서 상대에게 맞추는 게 좋겠다. 기부를 하면 점차 재물이 늘 수도 있다.

 


양띠
주변 사람에 대한 평가를 조용히 해보는 것도 괜찮다. 일의 진전이 없는 듯 하지만 지금 잘 되고 있으니 더 끈기있게 기다리면 좋다. 단 무리한 투자는 절대 금물이다. 조심히 내딛다 보면 길이 보인다.

 


닭띠
당신의 재산이 조금이라도 늘어날 기회가 오는 날이다. 내가 하는 일에 경쟁자가 당신을 방해하여 약간의 어려움이나 곤란이 생길 수 있으나 큰 무리는 없다. 배고픈 사람이 사과를 따는 형상이니 팔만 뻗으면 된다. 나쁜 일도 복으로 변하니 용기를 갖도록.


원숭이띠
금전 관계에 있어 어렵게 돈을 빌려주었으나 쉽게 받을 일이 생기는 날이다. 오랜만에 친구들과의 수다도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좋은 방법이다. 새로운 일과 사람을 만나기보다 지금 자신의 관계들을 소중히 하라. 

 


개띠
일과 관계의 갈등으로 망설임이 생길 수 있다. 일을 먼저 하자니 사람에게 미안해지며, 사람을 우선하니 일이 늦어진다. 하지만 필히 냉철하게 생각하여 자신에게 알맞은 방법으로 처신하도록 하라.


돼지띠
남들과 보내는 시간보다 자신에게 충실한 하루가 되겠다. 마음이 통하는 사람과 보내기에도 좋은 날이다. 대화 한마디를 내일로 미루지 말고 지인과 대화를 나누도록 하라. 당신의 인간관계가 더욱 돈독해질것이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