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9월 4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by :), 2020. 9. 4.

 

2020년 9월 4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9월 4일 오늘 띠별 운세 코너입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9월 4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저도 글을 올리며 좋은 글귀에 긍정적인 마음이 생깁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쥐띠
좋은 소식을 가지고 있는 귀인이 찾아올 수 있으니, 세심하게 준비하고 맞이하는 것이 좋다. 

이성에게 다툼이 있어도 멀리 떨어지는 것은 좋지않다. 얼굴을 맞대고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소띠
무슨 일이든 상대의 지위에 상관하지 말고 기복 없이 진솔 된 태도를 가지고 대하라. 

열린 마음으로 현실을 직시하는 것이 지혜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이다.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오늘 무리한 일 처리는 피하는 것이 좋다.


호랑이띠
새로운 마음 가짐을 다져 볼 필요가 있다. 소원을 이루려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걸 버려야 할 순간이 올 수 있다.

원하는 것을 신중히 고민한다면 소망하는 것을 얻고, 기뻐하는 하루다.

 


토끼띠
기회를 놓치지 말고 최선을 다하면 좋은 하루다. 

행동하는 도중에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지만, 주변 지인이나 동료들을 믿고 맡기도록 하라. 

당신을 위해 헌신할 것이기 때문이다. 성공이 널려있다.

 


용띠
만나는 사람 중 당신의 귀인이 있다. 주변을 돌아보며 귀인을 찾아라. 

현실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일 때 어느 순간  나타날 것이다. 

당신을 도울 준비를 하고 있을 것이다.

 


뱀띠
아쉬운 일로 찾는 사람이 많으나, 사람을 가려 일을 도운다면 민심을 잃는 원인이 될 수 있다.  

가능하면 가만히 있는 것이 이로울 수 있는 하루로, 조용하게 나의 일처리만 잘하면 평탄한 하루이다.

 


양띠
먼 미래 계획으로 고민이 있으나, 오늘은 지금의 일들에 대해 집중하는 게 좋다. 

동업의 경우 대립으로 신뢰가 약해질 수 있으니, 지킬 선을 지키도록 하는 것이 좋다. 오늘은 현재가 중요하다.

말띠
일과 관련된 미팅은 나중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꼭 해야하는 급한 일이 있더라도 감당할 수 있는 범위까지 손 대는 게 유리하다. 무리하게 움직인다면 얽힐 수 있기 때문이다. 건강을 위해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 하루가 되겠다.

 


원숭이띠
막혀 있던 일들이 순간에 풀리니 속이 후련한 하루이다. 새 운기의 흐름이 발돋움 하고 있으니, 중심을 잡는 일에 신경써야 한다. 삼각관계인 사람은 한쪽을 정리하는 게 좋다. 작은 병이 악화 될 소지가 있으니 몸에 이상이 있다 싶으면 서둘러 치료하는 게 좋겠다.

 


닭띠
안 좋은 일일수록 내일의 새로운 충전을 위해서 잊는 것이 필요하다. 지나간 일에 대해 미련을 가지고 다른 일을 진행하기보다 스트레스를 풀고 시작해야 유리하다.  해가 뜨기 시작하니 기회가 올 것이다. 포부를 가져도 좋겠다

 


개띠
승산이 있다 생각되면 승부를 걸어보는 것도 필요하다. 이름을 날릴 수 있으니 기회라 할 수 있겠다. 물과 관련된 곳에 투자하면 유리하다. 단 매매시 나와관계가 없는 것은 피하는 게 상책이다.

 


돼지띠
초심으로 행동했던 것처럼 오늘도 그런 마음가짐을 가지고 행동하는 게 좋다. 안일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해가  많을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다. 다른 사람의 도움이나 조언을 받을 수 있으나, 자존심으로 거절한다면 이득이 없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