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9월 1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등

by :), 2020. 9. 1.

 

2020년 9월 1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등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2020년 9월 1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등

 

저도 글을 올리며 좋은 글귀에 긍정적인 마음이 생깁니다 :)

좋은 말과 함께 행복한 하루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쥐띠
어려운 일을 진행하고 있다면 다소 원하는 방향으로 되지 않을 수 있다. 그렇다고 탓하지 않는 것이 좋다. 

자신의 한계를 키워내어 자신감을 잃지 않는 게 좋다. 곧 시원한 물을 마시게 되니 모든일이 잘 진행될 것이다.

 

 

소띠
평소 어렵다고 생각한 지인이나, 상사, 거래처 등을 상대하는 순간이 와서 오늘따라 관계 유지가 힘들다는 것을 새삼 느낄 수 있다. 자신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복잡한 생각을 지우고 이성적인 사고로 중요한 것에 집중하라. 

곧 날이 청명하게 맑은 날이 다가올 것이다.

 


호랑이띠
궁합이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하루이다. 커플은 청혼을 하거나 받을 수 있는 '결합' 이 느껴지는 달이니 오늘은 기분좋은 긴장감을 유지 하는 게 좋겠다. 인연의 운을 잘 맞이할 수 있는 날이니 싱글인 분들도 기대해도 좋다. 

오늘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고자 함에 과함이 없다면 좋은 하루이다.

 


토끼띠
낡고 오래된 것들이 주변에서 사라지고 새로운 것들이 나타나니 심신이 편한 하루이다. 또한 내가 주체가 된 무대 앞에 설 수 있으며, 나서서 구하지 않아도 귀인이 따른다. 자영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사람들과 다툴 일이 있더라도 참고, 질병을 이겨내고 있는 사람이라면 곧 차도가 있으니 마음을 편하게 가지라.

 


용띠
오늘은 새로운 것보다 지금 하는 일을 끈기있게 밀고 나가라. 

사업가라면 경영을 충실히 하거나 나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다. 현재 건강은 좋으나 큰 재물이 들어오는 하루는 아니다. 부모 자식과의 관계보다 이성 관계에 더 길한 하루가 되겠다.

 


뱀띠
내가 일궈놓은 노력에 맞춰서 좋은 것들이 들어오니 번창할 하루다. 

오늘은 가급적 사람을 만나기  좋은 하루이다. 내부 보다 외부에서 시간을 갖는 것이 좋다. 예상대로 노력한 일들은 잘 풀릴 것이다. 다만 직장이나 주변 동료와의 관계에 신경을 써야 한다.

 


말띠
고민을 계속해서 만들던 작은 일들이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어떠한 실마리가 보이는 날이다. 

조언이 필요하다면 현재 자신의 친구나 아랫사람 보다 가족, 윗사람과 의논하여 해결하는 것이 좋다. 

연장자의 현명한 지혜로 도움을 줄 것이다.

 

 


양띠
모든 일은 일정한 순서가 있으니, 순서를 앞질러 갈 생각 보다

 정석대로 행하는 게 결론적으로는 원하는 것을 얻기에 유리하다.

 매사를 신중하게 처신하면 더욱 좋은 기회가 따를 것이다.

 


원숭이띠
오늘은 기쁜 일이 생겨 여유롭게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겠다. 

허물없이 지냈던 지인에게 작은 선물을 보내는 것도 좋다. 편안한 하루를 보내면 안에서 생긴 기쁨이 앞으로 좋은 힘을 발휘 하게 될 것이다.

 



닭띠
처음의 마음가짐인 초심을 잃지않고 일들을 진행하면 상황이 좋은 상황으로 흐를 수 있다. 

힘든 일이 있어도 멀리서 도움을 구하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찾는 게 해결될 방법이다. 주변 지인들을 믿고 그들의 조언을 들어라.

 



개띠
자신이 노력한 것에 따른 합당한 대가를 받는 하루이다. 

바르게 행동해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 유혹에 빠지지 말고 노력하라.

지금보다 업그레이드되는 것은 마음에 달렸다.


돼지띠
최근 만난 사람은 인연이 아닐 수도 있다. 미련을 버리고, 이성적인 실속을 생각하는 것도 괜찮겠다. 

시간이 지체되면 금전적 육체적 정신적 손실은 커져만 갈 것이다. 집안이나 내부 문단속을 주의 깊게 고려해 봄이 옳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