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9월 28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by :), 2020. 9. 28.

 

2020년 9월 28일 오늘 띠별 운세 애정,금전,행운 

 

 

9월 28일 오늘 띠별 운세 코너입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글을 올리며 좋은 글귀에 긍정적인 마음이 생깁니다.

오늘도 당신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쥐띠
근심과 행운거리가 들어온다. 근심거리에 민감하게 대응할 필요가 없으며 해결 될 문제다. 행운거리에도 들뜰 필요 없다. 어차피 들어오게 되어 있기 때문이다. 들어오는 돈과 나가는 돈이 일치한다. 가정은 화평하다.


소띠
친한 친구를 찾아가 깊은 대화를 나누어라. 일상에 쌓여 있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 중 휴식과 같은 대화는 큰 도움이 된다. 마음 속 고민하던 문제들이 다른 날에 비해 쉽게 해결 된다.

 


호랑이띠
난감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나 지날수록 기쁨이 생겨나는 하루다. 사람을 사랑하되 잘못은 미워해야 한다. 예전부터 이사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면 머뭇거리지 말고 실행하는 것이 좋다. 매매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빠르게 추진하는 게 유리하다.

 


토끼띠
작은 것이 쌓여 큰 것을 이루는 하루다. 귀인이 도우니 일이 잘 풀리겠다. 당황스런 상황에서 침착을 잃지 않도록 하면 이롭다. 교육업과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은 이성적인 일 처리를 해야 한다.

 


뱀띠
부지런하면 부러지지 않는다. 기초를 단단히 하기 좋은 날이다. 잔병 치레로 고생한 경우는 병이 사라진 듯한 하루다. 차분해진 마음으로 주어진 현실을 직시하도록.

 


용띠
초목이 윤택하고 연못에 고기가 있어 아름답다. 사업운이 좋고 오늘 하루 대인운이 좋다. 사람들은 만나게 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사람을 대할 때 겸손하면 복이 온다.

 


말띠
자신감이 최고의 덕목인 하루이다. 의지하지 말고 스스로 일어서는 것이 유리하게 만들어 줄 것이며 애쓰다 보면 크게 쉬는 날이 있을 것이다. 책 속에 재물이 있으니 독서하기에 좋은 날이다.

 


양띠
소극적 태도는 기회를 놓쳐 버릴 수 있음을 기억해야 한다. 확고한 소신을 가지고 부딪히도록 해야 한다. 한 뜻으로 전심하면 귀인을 얻을 수 있다.

 


원숭이띠
상대에 대한 존중과 배려는 지켜준다면 충분할 것이다. 지나친 배려는 거리감을 만들뿐이다. 화합을 하고자 하는 상황을 만들기 위해선친근감 있게 접근하는 방법을 찾되 간단한 것부터 시작하면 이롭다.

 


닭띠
중간자 역할에서 오해를 받을 수 있어 사람 문제에 나서지 않는 게 좋다. 연관되지 않은 일에 참여하지 말도록 해야 한다. 양쪽에 고개만 끄덕여도 충분하다.

 


개띠

자금이 있을 때 투자하는 게 이롭다. 사람의 감언이설로 판단하는 것보다 주관으로 결정하는 게 옳다. 지나친 배수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실속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엿보는 게 좋다. 근본이 흔들리지 않는 다면 성과를 기대해도 된다.

 


돼지띠
고민스러웠던 문제가 깨끗하게 해결될 수 있으니 기쁨이다. 심란하던 마음이 정리되어 여유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것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물이 들어오기 전 배를 준비 한다면 행운을 놓치지 않을 것이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