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테크 정보 이모저모

국민 외식비 지원 선착순 신청방법, 주의사항, 참여 카드사

by :), 2020. 11. 6.

 

 

                                           정부 외식비지원 카드사 할인 재개(카드사, 기간 확인)

 

 

현재 2단계의 방역으로 시행이 잠시 중단되었던 외식비지원 할인이 10월 30일부로 재개되었습니다. 

현재 일자리가 많이 줄어들고 생계가 힘들어 외식등의 식비 소비도 만만치 않습니다.

10월 30일부터 지원되는 외식비지원의 세세한 내용, 방법 등을 숙지하셔서 조금이라도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외식비지원 행사 내용 알아보기

 

 

외식할인의 경우 매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일요일 자정까지에 한하여 혜택이 주어집니다.

이 경우 보통 금요일부터 주말 사이에 외식을 많이 하기 때문인데요.

 

 

<지원 방법>

 

외식업소에서 2만원이상 3회의 카드결제 이용시 4번째 결제 시에 1만원을 캐시백하여 돌려주거나,

애초에 할인이 된 채로 카드값이 청구되는 할인 방식입니다.

처음 외식때부터 할인되는 것이 아니기때문에 할인을 받으시려면 1개의 카드를 선택하여

3번의 식사는 2만원 이상을 유지하고 4번째에 할인을 받으시면 됩니다.

 

 

대상카드 (9개 카드사) 및 신청방법

 

 

<행사 기간>

행사 기간은 2020년 10월 30일부터 재개되어 예산 소진까지 선착순으로 지원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빠르게 예산을 소진할 경우 할인이 어려우니 가족끼리 잘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적용 카드사>

총 9개의 KB국민, NH농협, 롯데, 비씨, 삼성, 신한, 우리, 하나, 현대 카드사에서

해당 외식비지원 캐시백&청구할인이 지원되니 자신의 주 외식비 사용 카드를 잘 정하셔서 할인받으시면 좋습니다.

 

실적 인정 대상 카드 등 자세한 내용은 카드사마다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주거래 카드사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유의사항>

1. 먼저 포장 및 배달 외식을 하는 경우도 실적으로 인정되지만, 요기요, 배달의 민족 등의 배달앱 이용시 반드시 배달원을 통한 현장결제 선택 후 현장에서 해당 카드로 결제해야 인정됩니다. 해당 카드로 선결제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2. 하루에 2번까지 실적을 인정해주지만 하루에 같은 음식점을 2번가면 1번으로 치기 때문에 서로 다른 음식점을 가셔야 1일 2회가 적용됩니다.


3. 캐시백 등의 환급금은 각 카드사별 지정일에 지급이 예정되어있으며, 환급금은 실적 충족 순으로 지급됩니다.


4. 유흥업소(술집,노래방 등)의 경우 적용되지 않습니다.

 

방역수칙을 잘 지키시고 방문하셔서 식비에 조금이라도 도움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