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별자리 운세

2021년 3월 이번주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by :), 2021. 3. 15.

 

좋은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하루도 당신의 별자리가 반짝이기를 바랍니다.

제너럴적인 운세이니 좋은 말만 취하시길 바랍니다.

 

 

2021년 3월 15일 이번주 별자리 운세 금전,행운,연애운

 


물병자리 1/21 ~ 2/18
어디서나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당당하고 자신있게 행동하는 것이 좋아요. 하고 싶은 말은 참지 말고 하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1:1 소개팅에 나가보세요.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 말에 귀를 기울이세요. 무심코 던진 말 속에 속내가 담겨 있을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손재수에 주의하세요. 괜히 돈이 나갈 수 있어요. 

신호 위반도 삼가는 게 좋아요. 평소보다 소지품도 잘 챙기세요.

 

 

물고기자리 2/19 ~ 3/20
내가 벌인 일은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는 게 좋아요. 힘든 일이라도 피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세요. 

남에게 의지하려 하지 마시고요. 다른 사람에게 크게 기대할 것이 없어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양보가 필요한 시기에요. 고집을 부리더라도 받아주세요. 언제나 좋은 말만 듣고 살 수 없잖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눈높이를 높이는 게 좋아요. 기준에 맞지 않으면 거절하세요.
이번 주는 과도한 지출은 피하세요. 물건을 살 때 가성비를 따져보는 게 좋아요.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어쩌면 선배나 주위 사람의 소개를 받을 수도 있어요.


양자리 3/21 ~ 4/19
자신의 재주를 발휘해 보세요. 겸손해하지 마시고요. 적극적으로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아요. 

자신의 이름은 자신이 쌓아가는 거에요. 가만히 있으면 남들이 알아주지 않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이성 때문에 상처를 받을 수 있어요. 새로운 사람에게는 쉽게 마음을 주지 마세요. 

사람은 겉만 보고는 알 수가 없는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깜짝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해 보세요. 기대하지 않은 선물로 연인을 감동시킬 수도 있어요.
돈과 관련한 일들은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주저하지 마세요. 

이것 저것 재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황소자리 4/20 ~5/20
영화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시기에요. 약간의 여유를 갖고 한 주를 보내도록 하세요. 

시원한 청량제와 같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어쩌면 마법 같은 일이 현실이 될 수도 있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솔직하게 표현하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시원하게 하는 것이 좋아요. 

감정이 쌓이다 보면 폭발할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매달리지 마세요.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도 자존심을 지키는 게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 있어요. 속는 셈치고 복권이라도 한번 구매해 보세요. 

직장인이라면 손윗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 거에요. 기대 이상의 보상이나 대가를 받을 수도 있어요.

 


쌍둥이자리 5/21~ 6/21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특히,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만의 스타일을 유지하세요. 최신 유행이나 다른 사람들만 따라 하지 마시고요. 

자신만의 개성과 장점을 어필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가볍게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보세요. 

새로운 장소, 새로운 변화가 두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거에요.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다만,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누군가 당신의 것을 노리고 있을 수 있어요.



게자리 6/22~ 7/22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는 듯한 한 주에요. 오랜 시간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을 거에요. 언제 어디서든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마세요. 

이제부터는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니까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 잠시 떨어져 있는 것이 좋아요. 이번 주는 당신이 해야 할 일이나 공부에만 집중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거에요. 너무 먼 곳만 바라보지 말고, 가까운 곳도 잘 살펴보세요.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충고를 따르는 게 좋아요.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가 있어요. 

특히 직장이나 알바를 고를 때에는 좀 더 신중하세요. 조건이 너무 좋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는 거에요.


사자자리 7/23~ 8/22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시기에요.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당신이 기대한 것보다 더 좋은 성과가 있을 테니까요. 저녁 약속이나 술자리도 조금 미루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가까운 친구들에게 소개팅이라도 부탁해 보세요. 

당신을 잘 아는 사람이 딱 맞는 짝을 찾아줄 거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너무 끌려 다니지 마세요.

한번쯤 적당히 튕기거나 애를 태우는 것도 좋아요.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도록 하세요.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있는 대로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수중에 어느 정도의 비상금을 마련해 두세요.


처녀자리 8/23 ~9/22 
이번 주는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시기에요. 이것 저것 너무 따지지 말고 적당히 물러나세요.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갈등은 피하는 게 좋아요. 자신의 주장만 고집하지 말고, 적당한 타협점을 찾으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일관성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자꾸 이랬다 저랬다 하면 연인이 짜증을 낼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이번 주를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우연한 기회, 우연한 장소, 우연의 힘을 믿어보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어요. 가족이나 주위 사람에게 돈을 써야 할 수도 있을 거에요. 

쓸 때는 쓰더라도 당신의 지갑 사정도 생각하세요. 체면이나 자존심 때문에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요.


천칭자리 9/23 ~10/22 
마음도 안 잡히고 몸도 나른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에요.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 고생할 수 있어요. 

괜히 시간만 보내지 말고, 빨리 마음을 추스르세요. 남들이 놀고 있을 때에 한 발 먼저 앞서가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과의 만남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언제 어디서든 당신이 반짝 반짝 빛이 날 거에요. 

여러 이성을 사이에 두고 저울질해야 할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의 대화가 필요한 시기에요. 

서로를 알아가는 데 대화만큼 좋은 것이 없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일이 없는 한 주에요. 비교적 풍족하고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다만, 술이나 유흥 같은 소모적인 일에 돈을 쓰지 마세요. 돈을 쓰려면 자신의 미래를 위해 쓰는 것이 좋아요.

 


전갈자리 10/23 ~11/22 
당신의 일과 생활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에요. 부지런히 자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갈고 닦도록 하세요.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부족한 점을 채워보는 것도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약간의 밀당이 필요한 시기에요. 상대방의 마음에 적당한 질투심과 경쟁심을 심어주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첫인상을 잘 심어주는 게 좋아요. 이성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기류를 타고 있어요. 횡재수도 있으니 뭔가 특별한 일을 기대해 보셔도 좋아요. 

다만, 쓸 때는 쓰더라도 과도한 지출은 피하세요. 식사나 술자리에서도 더치페이를 하는 게 좋아요.


사수자리 11/23~ 12/21 
한꺼번에 너무 많은 것을 얻으려고 하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언제나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는 없어요. 가장 필요한 일, 가장 중요한 일부터 처리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이 나타날 거에요. 

미팅이나 소개팅이 들어온다면 주저하지 말고 나가보세요. 소개팅에 대타로 나가서 이상형을 만날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조금 로맨틱한 분위기를 잡아보세요. 식사를 하더라도 좀 더 근사한 곳에 가는 것이 좋아요.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아주 좋은 시기에요.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어요. 

조건이 괜찮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세요. 기회는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것이 아니니까요.

 


염소자리 12/22~ 1/20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매사에 앞장서서 솔선수범하는 것이 좋아요. 잘하면 윗사람의 눈에 들거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상대방의 기분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농담이나 장난도 때와 장소를 가려서 하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평소보다 옷이나 패션에도 신경 쓰는 게 좋아요. 

이성들의 시선을 끌 만한 다양한 방법을 찾아보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수중에 돈과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다만,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돈을 쓰지 마세요. 돈을 쓰려면 자기 자신을 위해 쓰는 것이 좋아요.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