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테크 정보 이모저모

신한은행 급여클럽 리뉴얼 기념 이벤트 기프티콘 증정

by :), 2021. 6. 16.

 

신한은행 급여클럽 리뉴얼 기념 이벤트 기프티콘 증정

 

 

신한은행이 급여클럽을 리뉴얼 했습니다.

정보 확인하시고 기프티콘도 받아가세요^^

 

 

신한은행이 급여클럽을 리뉴얼 했습니다!
66만명정도가 가입한 급여클럽은 연금, 용돈, 생활비 등 다양한 소득을 급여로 인정하여

'급여클럽'을 가입하고 매월 50만원 이상의 소득을 입금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줍니다.

 

타행이체 수수료 면제와 신한은행 ATM 인출 및 이체 수수료 면제, 또한 월급봉투라는 응모권을 통해 최고 20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신한은행 급여클럽의 리뉴얼된 부분은?

월급봉투와 급여클럽 혜택 중심으로 이용화면 전면 개편되어 사용이 편리해졌습니다.
또한 매월 15일부터 5일간만 응모하여 추첨 방식으로 선물하기 적금 30만원을 10명에게 제공하는 럭키드로우가 생겼으며,  3개월 연속으로 소득을 이체하여 월급봉투를 수령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분기마다 제공하는 보너스 봉투도 생겼습니다!

 

 

▶신한은행 급여클럽 리뉴얼 이벤트는?

신한은행은 이번 급여클럽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기간은 6월 15일 ~ 7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대상은 급여클럽 최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하며, 최초로 급여클럽을 가입한 후 7월 중 소득을 이체해 월급봉투를 수령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에어컨 1명, 다이슨 퓨어쿨 10명, 설빙 망고빙수 쿠폰 500명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기존에 신한은행을 이용하시던 분들은 가입만해도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응모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